커뮤니티
수식 문의
2003-07-28 00:00:00
818
글번호 518
수고하십니다.
30분봉 챠트에서 당일 9시 30분의 가격을 표시하는 수식을
예스챠트와 예스트레이드프로에서 각각 알고 싶습니다.
성실한 답변주심에 미리 감사드립니다. ^^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7-28 00:00:00
안녕하세요..예스스탁입니다.
30분 봉에서 첫번째 봉의 종가를 의미하시는 것인지 두번째 봉의 시가를 의미하신 것인지 명확치 않아서 첫번째 봉의 종가를 장중에 나타내고자 하는 것으로 이해하고 답변드리겠습니다.
[예스트레이더 프로]
if dayindex()==0 then
var1 = C;
plot1(var1);
[예스트레이더]
accumN(if(dayindex()==0,C,0),dayindex()+1)
즐거운 날 되세요..
> CJ_ok4118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문의
>
> 수고하십니다.
>
> 30분봉 챠트에서 당일 9시 30분의 가격을 표시하는 수식을
>
> 예스챠트와 예스트레이드프로에서 각각 알고 싶습니다.
>
> 성실한 답변주심에 미리 감사드립니다. ^^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