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문의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03-07-28 00:00:00
818
글번호 518
답변완료
수고하십니다. 30분봉 챠트에서 당일 9시 30분의 가격을 표시하는 수식을 예스챠트와 예스트레이드프로에서 각각 알고 싶습니다. 성실한 답변주심에 미리 감사드립니다. ^^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7-28 00:00:00

안녕하세요..예스스탁입니다. 30분 봉에서 첫번째 봉의 종가를 의미하시는 것인지 두번째 봉의 시가를 의미하신 것인지 명확치 않아서 첫번째 봉의 종가를 장중에 나타내고자 하는 것으로 이해하고 답변드리겠습니다. [예스트레이더 프로] if dayindex()==0 then var1 = C; plot1(var1); [예스트레이더] accumN(if(dayindex()==0,C,0),dayindex()+1) 즐거운 날 되세요.. > CJ_ok4118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문의 > > 수고하십니다. > > 30분봉 챠트에서 당일 9시 30분의 가격을 표시하는 수식을 > > 예스챠트와 예스트레이드프로에서 각각 알고 싶습니다. > > 성실한 답변주심에 미리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