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다중데이타참조
2003-07-27 00:00:00
987
글번호 522
수고하십니다
Input : Period(12), Period1(5), Period2(5);
Var : value1(0), value2(0) ;
value1 = StochasticsK(Period,Period1);
value2 = StochasticsD(Period,Period1,Period2);
# 매수/매도청산
If CrossUP(value1, value2) Then
{
Buy();
Exitshort();
}
# 매도/매수청산
If CrossDown(value1, value2) Then
{
sell();
Exitlong();
}
위 스토케스틱KD가 20분봉에서 적용될 때 10분봉 데이타를 참조하여 10분봉 스토케스틱D(30,10,10)가 50이하일 때만 매수한다고 하면 10분봉 데이타를 어떻게 삽입해야되는지요
답변 4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7-28 00:00:00
안녕하세요..예스스탁입니다.
현재 다중 데이타 참조는 분봉에서 일봉의 시가, 고가, 저가, 종가,거래량, 미결제약정의 데이타와 동일한 시간 주기의 다른 종목의 데이타는 참고가 가능하지만, 분봉에서 다른 시간 주기의 분봉 데이타 참고는 불가능 합니다.
감사합니다.
> peace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다중데이타참조
> 수고하십니다
>
> Input : Period(12), Period1(5), Period2(5);
> Var : value1(0), value2(0) ;
>
> value1 = StochasticsK(Period,Period1);
> value2 = StochasticsD(Period,Period1,Period2);
>
> # 매수/매도청산
> If CrossUP(value1, value2) Then
> {
> Buy();
> Exitshort();
> }
>
> # 매도/매수청산
> If CrossDown(value1, value2) Then
> {
> sell();
> Exitlong();
> }
>
> 위 스토케스틱KD가 20분봉에서 적용될 때 10분봉 데이타를 참조하여 10분봉 스토케스틱D(30,10,10)가 50이하일 때만 매수한다고 하면 10분봉 데이타를 어떻게 삽입해야되는지요
>
peace
2003-07-28 00:00:00
그렇다면 일봉의 이평은 분봉에서 참조할 수 있나요?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다중데이타참조
> 안녕하세요..예스스탁입니다.
>
> 현재 다중 데이타 참조는 분봉에서 일봉의 시가, 고가, 저가, 종가,거래량, 미결제약정의 데이타와 동일한 시간 주기의 다른 종목의 데이타는 참고가 가능하지만, 분봉에서 다른 시간 주기의 분봉 데이타 참고는 불가능 합니다.
>
> 감사합니다.
>
>
>
> > peace 님이 쓴 글입니다.
>
> > 제목 : 다중데이타참조
>
> > 수고하십니다
> >
> > Input : Period(12), Period1(5), Period2(5);
> > Var : value1(0), value2(0) ;
> >
> > value1 = StochasticsK(Period,Period1);
> > value2 = StochasticsD(Period,Period1,Period2);
> >
> > # 매수/매도청산
> > If CrossUP(value1, value2) Then
> > {
> > Buy();
> > Exitshort();
> > }
> >
> > # 매도/매수청산
> > If CrossDown(value1, value2) Then
> > {
> > sell();
> > Exitlong();
> > }
> >
> > 위 스토케스틱KD가 20분봉에서 적용될 때 10분봉 데이타를 참조하여 10분봉 스토케스틱D(30,10,10)가 50이하일 때만 매수한다고 하면 10분봉 데이타를 어떻게 삽입해야되는지요
> >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7-28 00:00:00
안녕하세요..문의하신 내용 추가답변드립니다.
분봉에서 일봉의 이동평균선을 적용시키는 지표식입니다.(일봉의 3일 단순 이평선 기준)
input : P1(3);
var : sumV(0), maV(0), count(0);
sumV = 0;
for count = 1 to P1 {
sumV = sumV+DayClose(count);
}
maV = sumV / P1;
plot1(mav,"분봉에서일봉이평");
위의 식은 당일 가격은 미포함한 경우이며,
당일 데이타를 포함하여 그리려면,
"for count = 1 to P1" 의 내용을 "for count = 0 to P1-1 " 로 수정하여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즐거운 날 되세요..
> peace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Re : 다중데이타참조
> 그렇다면 일봉의 이평은 분봉에서 참조할 수 있나요?
>
>
>
>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 > 제목 : Re : 다중데이타참조
>
> > 안녕하세요..예스스탁입니다.
> >
> > 현재 다중 데이타 참조는 분봉에서 일봉의 시가, 고가, 저가, 종가,거래량, 미결제약정의 데이타와 동일한 시간 주기의 다른 종목의 데이타는 참고가 가능하지만, 분봉에서 다른 시간 주기의 분봉 데이타 참고는 불가능 합니다.
> >
> > 감사합니다.
> >
> >
> >
> > > peace 님이 쓴 글입니다.
> >
> > > 제목 : 다중데이타참조
> >
> > > 수고하십니다
> > >
> > > Input : Period(12), Period1(5), Period2(5);
> > > Var : value1(0), value2(0) ;
> > >
> > > value1 = StochasticsK(Period,Period1);
> > > value2 = StochasticsD(Period,Period1,Period2);
> > >
> > > # 매수/매도청산
> > > If CrossUP(value1, value2) Then
> > > {
> > > Buy();
> > > Exitshort();
> > > }
> > >
> > > # 매도/매수청산
> > > If CrossDown(value1, value2) Then
> > > {
> > > sell();
> > > Exitlong();
> > > }
> > >
> > > 위 스토케스틱KD가 20분봉에서 적용될 때 10분봉 데이타를 참조하여 10분봉 스토케스틱D(30,10,10)가 50이하일 때만 매수한다고 하면 10분봉 데이타를 어떻게 삽입해야되는지요
> > >
peace
2003-07-28 00:00:00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분봉에서 일봉의 이동평균선 그리기
> 안녕하세요..문의하신 내용 추가답변드립니다.
>
> 분봉에서 일봉의 이동평균선을 적용시키는 지표식입니다.(일봉의 3일 단순 이평선 기준)
>
> input : P1(3);
> var : sumV(0), maV(0), count(0);
>
> sumV = 0;
> for count = 1 to P1 {
> sumV = sumV+DayClose(count);
> }
> maV = sumV / P1;
>
> plot1(mav,"분봉에서일봉이평");
>
> 위의 식은 당일 가격은 미포함한 경우이며,
> 당일 데이타를 포함하여 그리려면,
> "for count = 1 to P1" 의 내용을 "for count = 0 to P1-1 " 로 수정하여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
> 즐거운 날 되세요..
>
>
>
> > peace 님이 쓴 글입니다.
>
> > 제목 : Re : Re : 다중데이타참조
>
> > 그렇다면 일봉의 이평은 분봉에서 참조할 수 있나요?
> >
> >
> >
> >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
> > > 제목 : Re : 다중데이타참조
> >
> > > 안녕하세요..예스스탁입니다.
> > >
> > > 현재 다중 데이타 참조는 분봉에서 일봉의 시가, 고가, 저가, 종가,거래량, 미결제약정의 데이타와 동일한 시간 주기의 다른 종목의 데이타는 참고가 가능하지만, 분봉에서 다른 시간 주기의 분봉 데이타 참고는 불가능 합니다.
> > >
> > > 감사합니다.
> > >
> > >
> > >
> > > > peace 님이 쓴 글입니다.
> > >
> > > > 제목 : 다중데이타참조
> > >
> > > > 수고하십니다
> > > >
> > > > Input : Period(12), Period1(5), Period2(5);
> > > > Var : value1(0), value2(0) ;
> > > >
> > > > value1 = StochasticsK(Period,Period1);
> > > > value2 = StochasticsD(Period,Period1,Period2);
> > > >
> > > > # 매수/매도청산
> > > > If CrossUP(value1, value2) Then
> > > > {
> > > > Buy();
> > > > Exitshort();
> > > > }
> > > >
> > > > # 매도/매수청산
> > > > If CrossDown(value1, value2) Then
> > > > {
> > > > sell();
> > > > Exitlong();
> > > > }
> > > >
> > > > 위 스토케스틱KD가 20분봉에서 적용될 때 10분봉 데이타를 참조하여 10분봉 스토케스틱D(30,10,10)가 50이하일 때만 매수한다고 하면 10분봉 데이타를 어떻게 삽입해야되는지요
> > > >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