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부탁 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lim2843
2003-07-27 00:00:00
805
글번호 527
답변완료
아래의 것은 신버젼내에 있는 RSI입니다. 아래의 식은 매수와 매도 청산 혹은 매도와 매수 청산이 동시에 이루어 지는데 매수청산과 매도 청산은 아래의 식에서 이루어 지고 매수 혹은 매도는 그다음봉 시작할때 이루어 지는식좀 알려 주십시요. Input : Period(14), LPercent(30), SPercent(70); Var : value(0); value = RSI(Period); # 매수/매도청산 If CrossUP(value, LPercent) Then { Buy(); Exitshort(); } # 매도/매수청산 If CrossDown(value, SPercent) Then { Sell(); Exitlong(); }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7-28 00:00:00

안녕하세요..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 답변드립니다. Input : Period(14), LPercent(30), SPercent(70); Var : value(0); value = RSI(Period); # 매수 If CrossUP(value, LPercent)[1] Then Buy(); # 매수청산 if CrossDown(value, SPercent) then ExitLong(); # 매도 If CrossDown(value, SPercent)[1] Then Sell(); # 매도청산 If CrossUP(value, LPercent) then ExitShort(); 즐거운 날 되세요.. > lim2843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부탁 드립니다. > 아래의 것은 신버젼내에 있는 RSI입니다. > 아래의 식은 매수와 매도 청산 혹은 매도와 매수 청산이 동시에 이루어 지는데 매수청산과 > 매도 청산은 아래의 식에서 이루어 지고 매수 혹은 매도는 그다음봉 시작할때 이루어 지는식좀 알려 주십시요. > > > > Input : Period(14), LPercent(30), SPercent(70); > Var : value(0); > > value = RSI(Period); > > # 매수/매도청산 > If CrossUP(value, LPercent) Then > { > Buy(); > Exitshort(); > } > > # 매도/매수청산 > If CrossDown(value, SPercent) Then > { > Sell(); > Exitlong();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