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당일청산에 대하여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03-07-31 00:00:00
737
글번호 542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 청산식에 stime>=143000 으로 해두고 시스템설정시 당일청산에서 144500 조건만족시 라고 선택을 해 두었습니다. 1. 이렇게 자동매매을 했을 경우에 청산식에 의해서 신호가 발생되고 청산이 되었는데, 144500 분에 시스템설정시 해둔 청산이 되다면 다시 신규진입이 됩니까 ? 2. 만약에 청산식에서 신호가 발생했는데 주문이 나가고 체결이 되지 않았다면 144500 분에 시스템설정시 해둔 청산이 실행되는지요 ? 3. 반대로 청산식에 stime>=145000으로 해두고 당일청산에 143000 조건만족시라면 시스템설정의 당일청산이 실행된후 청산식이 신호를 발생하면 신규진입이 됩니까 ?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7-31 00:00:00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내용 답변드립니다. 1. 청산식에 stime>=143000 으로 해두고 시스템설정시 당일청산에서 144500 조건만족시 라고 선택을 해 두었습니다. 144500 분에 시스템설정시 해둔 청산이 되다면 다시 신규진입이 됩니까 ? ->시스템설정창에서 설정해 놓은 14시 45분 이후에는 신규진입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2. 만약에 청산식에서 신호가 발생했는데 주문이 나가고 체결이 되지 않았다면 144500 분에 시스템설정시 해둔 청산이 실행되는지요 ? -> 시스템식에서 청산신호가 발생했다면 설정창의 청산신호는 발생하지 않게 됩니다. 따라서 14시 45분에 청산 실행은 되지 않습니다. 3. 반대로 청산식에 stime>=145000으로 해두고 당일청산에 143000 조건만족시라면 시스템설정의 당일청산이 실행된후 청산식이 신호를 발생하면 신규진입이 됩니까 ? -> 14시 45분 이후에는 신규진입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CJ_ielvira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당일청산에 대하여 > 안녕하세요 ? > > 청산식에 stime>=143000 으로 해두고 > 시스템설정시 당일청산에서 144500 조건만족시 라고 선택을 해 두었습니다. > > 1. > 이렇게 자동매매을 했을 경우에 > 청산식에 의해서 신호가 발생되고 청산이 되었는데, > 144500 분에 시스템설정시 해둔 청산이 되다면 > 다시 신규진입이 됩니까 ? > > 2. > 만약에 청산식에서 신호가 발생했는데 주문이 나가고 체결이 되지 않았다면 > 144500 분에 시스템설정시 해둔 청산이 실행되는지요 ? > > 3. > 반대로 청산식에 stime>=145000으로 해두고 당일청산에 143000 조건만족시라면 > 시스템설정의 당일청산이 실행된후 청산식이 신호를 발생하면 신규진입이 됩니까 ? > >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