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당일청산에 대하여
2003-07-31 00:00:00
737
글번호 542
안녕하세요 ?
청산식에 stime>=143000 으로 해두고
시스템설정시 당일청산에서 144500 조건만족시 라고 선택을 해 두었습니다.
1.
이렇게 자동매매을 했을 경우에
청산식에 의해서 신호가 발생되고 청산이 되었는데,
144500 분에 시스템설정시 해둔 청산이 되다면
다시 신규진입이 됩니까 ?
2.
만약에 청산식에서 신호가 발생했는데 주문이 나가고 체결이 되지 않았다면
144500 분에 시스템설정시 해둔 청산이 실행되는지요 ?
3.
반대로 청산식에 stime>=145000으로 해두고 당일청산에 143000 조건만족시라면
시스템설정의 당일청산이 실행된후 청산식이 신호를 발생하면 신규진입이 됩니까 ?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7-31 00:00:00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내용 답변드립니다.
1.
청산식에 stime>=143000 으로 해두고
시스템설정시 당일청산에서 144500 조건만족시 라고 선택을 해 두었습니다.
144500 분에 시스템설정시 해둔 청산이 되다면
다시 신규진입이 됩니까 ?
->시스템설정창에서 설정해 놓은 14시 45분 이후에는 신규진입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2.
만약에 청산식에서 신호가 발생했는데 주문이 나가고 체결이 되지 않았다면
144500 분에 시스템설정시 해둔 청산이 실행되는지요 ?
-> 시스템식에서 청산신호가 발생했다면 설정창의 청산신호는 발생하지 않게 됩니다. 따라서 14시 45분에 청산 실행은 되지 않습니다.
3.
반대로 청산식에 stime>=145000으로 해두고 당일청산에 143000 조건만족시라면
시스템설정의 당일청산이 실행된후 청산식이 신호를 발생하면 신규진입이 됩니까 ?
-> 14시 45분 이후에는 신규진입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CJ_ielvira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당일청산에 대하여
> 안녕하세요 ?
>
> 청산식에 stime>=143000 으로 해두고
> 시스템설정시 당일청산에서 144500 조건만족시 라고 선택을 해 두었습니다.
>
> 1.
> 이렇게 자동매매을 했을 경우에
> 청산식에 의해서 신호가 발생되고 청산이 되었는데,
> 144500 분에 시스템설정시 해둔 청산이 되다면
> 다시 신규진입이 됩니까 ?
>
> 2.
> 만약에 청산식에서 신호가 발생했는데 주문이 나가고 체결이 되지 않았다면
> 144500 분에 시스템설정시 해둔 청산이 실행되는지요 ?
>
> 3.
> 반대로 청산식에 stime>=145000으로 해두고 당일청산에 143000 조건만족시라면
> 시스템설정의 당일청산이 실행된후 청산식이 신호를 발생하면 신규진입이 됩니까 ?
>
>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