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화면에 표시되는 않는 함수?
2003-07-17 00:00:00
546
글번호 546
안녕하세요?
엑셀의 NA()함수처럼 조건을 만족시키지 않으면..
불능이나 아무런 값이 없어서..화면에 전혀 표시되지 않게 하는 함수는 없는지요?
만약 그런 함수가 없다면 사용자함수로 작성 가능하다면 부탁드립니다..
그럼..
답변 0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