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파라볼릭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03-08-03 00:00:00
871
글번호 551
답변완료
파라볼릭에 대해서 자세 하게 설면좀 부탁드립니다 스톡 케스틱,,MACD,, 골든 크로스 이런것들과 어떻게 다른가요 신호가 9시 시초가에 자주 나오던데요 어떤이유에서인가요 고맙습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8-04 00:00:0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파라볼릭은 추세 변환을 파악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보조지표로써 현재 예스트레이더 프로에서 제공되고 있는 파라볼릭을 이용한 시스템 식은 종가가 파라볼릭 위에 있으면 매수, 아래에 있으면 매도하는 시스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첫번째 봉에서 신호가 발생한 것이며 만약 이 부분을 돌파개념으로 작성하시게 된다면 다음과 같습니다... Input : af(0.02), maxAF(0.2); Var : value(0); value = sar(af,maxAF); # 매수/매도청산 If crossup(C, value) Then { Buy(); Exitshort(); } # 매도/매수청산 If crossdown(C, value) Then { Sell(); Exitlong(); } 즐거운 하루 되세요.. > CJ_su0101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파라볼릭 > 파라볼릭에 대해서 > 자세 하게 설면좀 부탁드립니다 > 스톡 케스틱,,MACD,, 골든 크로스 > 이런것들과 어떻게 다른가요 > > 신호가 9시 시초가에 자주 나오던데요 > 어떤이유에서인가요 > >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