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메일로 보내주신 답변 잘받았습니다...
2003-08-04 00:00:00
595
글번호 560
메일로 보내주신 답변 잘받았습니다.
근데 시뮬레이션 결과가 좋지않아서 좀더 보안해야 겠네요
그래서 한가지더 여쭤볼께요
선물 일봉에서 현재가가 5일선 위에 있을때
30분봉 스토캐스틱 k가 d를 상향돌파시 매수
30분봉 스토캐스틱 k가 d를 하향돌파시 매수청산
선물 일봉에서 현재가가 5일선 아래에 있을때
30분봉 스토캐스틱 k가 d를 하향돌파시 매도
30분봉 스토캐스틱 k가 d를 상향돌파시 매도청산
제생각은 이렇습니다. 스토캐스틱 지표를 사용하다보니까 거래가 너무 많아져서
수익이 악화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를때는 매수거래(매수.매수청산)내릴때는 매도거래(매도.매도청산)만
할려구 합니다.메일로 답변 부탁합니다 .그리구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8-05 00:00:00
> midas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메일로 보내주신 답변 잘받았습니다...
> 메일로 보내주신 답변 잘받았습니다.
> 근데 시뮬레이션 결과가 좋지않아서 좀더 보안해야 겠네요
> 그래서 한가지더 여쭤볼께요
>
> 선물 일봉에서 현재가가 5일선 위에 있을때
> 30분봉 스토캐스틱 k가 d를 상향돌파시 매수
> 30분봉 스토캐스틱 k가 d를 하향돌파시 매수청산
>
> 선물 일봉에서 현재가가 5일선 아래에 있을때
> 30분봉 스토캐스틱 k가 d를 하향돌파시 매도
> 30분봉 스토캐스틱 k가 d를 상향돌파시 매도청산
>
> 제생각은 이렇습니다. 스토캐스틱 지표를 사용하다보니까 거래가 너무 많아져서
> 수익이 악화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 그래서 오를때는 매수거래(매수.매수청산)내릴때는 매도거래(매도.매도청산)만
> 할려구 합니다.메일로 답변 부탁합니다 .그리구 감사합니다
>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