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문의드립니다
2003-08-02 00:00:00
687
글번호 564
안녕하세요.
이동평균지표에는 한 지표에 여러개의 변수를 동시에 사용할 수가 있고
지수이동평균지표에는 한 개의 변수만 사용하게 되어 있는데
지수이동평균지표에도 한 지표에 여러개(5개)의 변수를 동시에 사용할 수는
없는지요. 만약 가능하다면 수식어 좀 가르쳐 주세요.
수고하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8-04 00:00:0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여러개의 지수이동평균선을 만들기 위해서 다음과 같이 식을 작성하였습니다...
Input : Period1(5), Period2(10), Period3(20), Period4(60), Period5(120);
Plot1(ema(C,Period1));
Plot2(ema(C,Period2));
Plot3(ema(C,Period3));
Plot4(ema(C,Period4));
Plot5(ema(C,Period5));
즐거운 하루 되세요...
> CJ_han1125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
> 이동평균지표에는 한 지표에 여러개의 변수를 동시에 사용할 수가 있고
>
> 지수이동평균지표에는 한 개의 변수만 사용하게 되어 있는데
>
> 지수이동평균지표에도 한 지표에 여러개(5개)의 변수를 동시에 사용할 수는
>
> 없는지요. 만약 가능하다면 수식어 좀 가르쳐 주세요.
>
> 수고하세요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