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03-08-02 00:00:00
687
글번호 564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이동평균지표에는 한 지표에 여러개의 변수를 동시에 사용할 수가 있고 지수이동평균지표에는 한 개의 변수만 사용하게 되어 있는데 지수이동평균지표에도 한 지표에 여러개(5개)의 변수를 동시에 사용할 수는 없는지요. 만약 가능하다면 수식어 좀 가르쳐 주세요. 수고하세요
기타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8-04 00:00:0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여러개의 지수이동평균선을 만들기 위해서 다음과 같이 식을 작성하였습니다... Input : Period1(5), Period2(10), Period3(20), Period4(60), Period5(120); Plot1(ema(C,Period1)); Plot2(ema(C,Period2)); Plot3(ema(C,Period3)); Plot4(ema(C,Period4)); Plot5(ema(C,Period5)); 즐거운 하루 되세요... > CJ_han1125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 > 이동평균지표에는 한 지표에 여러개의 변수를 동시에 사용할 수가 있고 > > 지수이동평균지표에는 한 개의 변수만 사용하게 되어 있는데 > > 지수이동평균지표에도 한 지표에 여러개(5개)의 변수를 동시에 사용할 수는 > > 없는지요. 만약 가능하다면 수식어 좀 가르쳐 주세요. > >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