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보조지표 과매수권과 과매도권 진입과 퇴출시 색칠함수요함
2003-08-05 00:00:00
1040
글번호 575
더운데 수고하십미다....
그림첨부에 표시부분에 여타 hts처럼 색칠표시 함수식을 요함
색깔있어면 시각적으로 보조지표를 읽는데 편하게 쉽게 도움됩미다....
저는 시스템트레이딩을 하지 안는 관계로 이렇게 부탁드립미다
CCI,RSI,스토케스틱.....이부분 답변부탁드립미다
기술진 한분에게 메일 부탁드렸는데....답변이 도달못했군여
그럼 수고하십시요
- 1. 907_예스.jpg (0.04 MB)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8-06 00:00:00
안녕하세요..
전일 메일 주소를 잘못확인했는가 봅니다.
메일이 보내지지 않아서 작성한 식을 보내드리지 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식을 첨부파일로 올려드립니다.
내려받으신 후 압축을 푸는 경로는
C-> programfiles-> 예스트레이이더 프로 -> YesLang indicators 폴더입니다.
즐거운 날 되세요..
> 상선약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보조지표 과매수권과 과매도권 진입과 퇴출시 색칠함수요함
> 더운데 수고하십미다....
>
> 그림첨부에 표시부분에 여타 hts처럼 색칠표시 함수식을 요함
>
> 색깔있어면 시각적으로 보조지표를 읽는데 편하게 쉽게 도움됩미다....
>
> 저는 시스템트레이딩을 하지 안는 관계로 이렇게 부탁드립미다
>
> CCI,RSI,스토케스틱.....이부분 답변부탁드립미다
> 기술진 한분에게 메일 부탁드렸는데....답변이 도달못했군여
>
> 그럼 수고하십시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