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초보질문입니다
2003-08-06 00:00:00
833
글번호 583
안녕하세요.
문의 사항은요(시스템 적용)
A)
1.봉이 5일 이동평균선 아래에서 상향돌파시 매수신호
2 .봉이 5일이동평균선 위에서 아래로 하향돌파시 매도신호
위 두공식 동시적용
B)
1.봉이 10일 이동평균선 아래에서 상향돌파 후 위에서.양봉.음봉 .양봉 매수신호
2.봉이 10일 이동평균선 위에서 하향돌파 후 아래에서.음봉.양봉.음봉 매도신호
위 두공식 동시적용
그리고 시스템적용시 소리와 화살표가 동시에 됩니까?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8-07 00:00:0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식을 작성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A)
input : period(5);
var : 이평(0);
이평 = ma(C,period);
if CrossUp(C, 이평) then {
buy();
exitshort();
}
if CrossDown(C, 이평) then {
sell();
exitlong();
}
B)
input : period(10);
var : 이평(0);
이평 = ma(C,period);
if C > O and C[1] < O[1] and C[2] > O[2] and CrossUp(C[3],이평) then {
buy();
exitshort();
}
if C < O and C[1] > O[1] and C[2] < O[2] and CrossDown(C[3],이평) then {
sell();
exitlong();
}
위의 시스템식을 작성하신 후 차트에 적용하시게 되면 화살표가 나오게 되며 "시스템 트레이딩 설정" 창에서 "경보음 사용"에 체크를 하시게 되면 경보음도 나오게 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jbouu123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초보질문입니다
> 안녕하세요.
> 문의 사항은요(시스템 적용)
> A)
> 1.봉이 5일 이동평균선 아래에서 상향돌파시 매수신호
> 2 .봉이 5일이동평균선 위에서 아래로 하향돌파시 매도신호
> 위 두공식 동시적용
> B)
> 1.봉이 10일 이동평균선 아래에서 상향돌파 후 위에서.양봉.음봉 .양봉 매수신호
> 2.봉이 10일 이동평균선 위에서 하향돌파 후 아래에서.음봉.양봉.음봉 매도신호
> 위 두공식 동시적용
> 그리고 시스템적용시 소리와 화살표가 동시에 됩니까?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