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초보질문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03-08-06 00:00:00
833
글번호 583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문의 사항은요(시스템 적용) A) 1.봉이 5일 이동평균선 아래에서 상향돌파시 매수신호 2 .봉이 5일이동평균선 위에서 아래로 하향돌파시 매도신호 위 두공식 동시적용 B) 1.봉이 10일 이동평균선 아래에서 상향돌파 후 위에서.양봉.음봉 .양봉 매수신호 2.봉이 10일 이동평균선 위에서 하향돌파 후 아래에서.음봉.양봉.음봉 매도신호 위 두공식 동시적용 그리고 시스템적용시 소리와 화살표가 동시에 됩니까?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8-07 00:00:0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식을 작성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A) input : period(5); var : 이평(0); 이평 = ma(C,period); if CrossUp(C, 이평) then { buy(); exitshort(); } if CrossDown(C, 이평) then { sell(); exitlong(); } B) input : period(10); var : 이평(0); 이평 = ma(C,period); if C > O and C[1] < O[1] and C[2] > O[2] and CrossUp(C[3],이평) then { buy(); exitshort(); } if C < O and C[1] > O[1] and C[2] < O[2] and CrossDown(C[3],이평) then { sell(); exitlong(); } 위의 시스템식을 작성하신 후 차트에 적용하시게 되면 화살표가 나오게 되며 "시스템 트레이딩 설정" 창에서 "경보음 사용"에 체크를 하시게 되면 경보음도 나오게 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jbouu123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초보질문입니다 > 안녕하세요. > 문의 사항은요(시스템 적용) > A) > 1.봉이 5일 이동평균선 아래에서 상향돌파시 매수신호 > 2 .봉이 5일이동평균선 위에서 아래로 하향돌파시 매도신호 > 위 두공식 동시적용 > B) > 1.봉이 10일 이동평균선 아래에서 상향돌파 후 위에서.양봉.음봉 .양봉 매수신호 > 2.봉이 10일 이동평균선 위에서 하향돌파 후 아래에서.음봉.양봉.음봉 매도신호 > 위 두공식 동시적용 > 그리고 시스템적용시 소리와 화살표가 동시에 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