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프로에서 배열변수를 사용할 수는 없나요?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03-08-06 00:00:00
927
글번호 585
답변완료
지금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데, 처음 변수 선언부에서 배열로 잡을 수는 없는지 문의 드립니다. 다른 날짜에 해당하는 변수는 xx[12] 이런 식으로 참조는 가능한데, 이런것 말고, 해당 함수에서 배열을 선언 하고 싶어요...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8-07 00:00:0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예스트레이더프로 에서는 배열을 사용하실수 없습니다. 하지만 배열과 비슷한 방법으로 다른날짜(시간)의 값을 구하실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예스트레이더프로에서 종가를 나타내는 예약어는 "C" 입니다. (일봉챠트라고 가정하고)전일의 종가를 구하려면 "C[1]", 이틀전의 종가는 "C[2]" 로 구하실수 있습니다. 답변이 질문의 의도와 다르다면 다시 질문을 올려주세요.. 이용해 주셔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CJ_wind9750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프로에서 배열변수를 사용할 수는 없나요? > 지금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데, 처음 변수 선언부에서 배열로 잡을 수는 없는지 문의 드립니다. > 다른 날짜에 해당하는 변수는 xx[12] 이런 식으로 참조는 가능한데, 이런것 말고, 해당 함수에서 배열을 선언 하고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