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프로에서 배열변수를 사용할 수는 없나요?
2003-08-06 00:00:00
927
글번호 585
지금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데, 처음 변수 선언부에서 배열로 잡을 수는 없는지 문의 드립니다.
다른 날짜에 해당하는 변수는 xx[12] 이런 식으로 참조는 가능한데, 이런것 말고, 해당 함수에서 배열을 선언 하고 싶어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8-07 00:00:0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예스트레이더프로 에서는 배열을 사용하실수 없습니다.
하지만 배열과 비슷한 방법으로 다른날짜(시간)의 값을 구하실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예스트레이더프로에서 종가를 나타내는 예약어는 "C" 입니다.
(일봉챠트라고 가정하고)전일의 종가를 구하려면 "C[1]", 이틀전의 종가는 "C[2]" 로 구하실수 있습니다.
답변이 질문의 의도와 다르다면 다시 질문을 올려주세요..
이용해 주셔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CJ_wind9750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프로에서 배열변수를 사용할 수는 없나요?
> 지금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데, 처음 변수 선언부에서 배열로 잡을 수는 없는지 문의 드립니다.
> 다른 날짜에 해당하는 변수는 xx[12] 이런 식으로 참조는 가능한데, 이런것 말고, 해당 함수에서 배열을 선언 하고 싶어요...
>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