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질문
2013-01-29 16:09:03
222
글번호 58819
안녕하세요
지표식 좀 부탁드립니다.
분봉상에
저가 20일이평선과 고가 20일이평선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1-30 11:02:4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분봉상에 20개봉 평균으로 작성하실 때는 아래식 이용하시면 됩니다.
plot1(ma(L,20));
plot2(ma(H,20));
분봉상에서 일간 20일 이평을 보고자 하시면 아래식 이용하셔야 합니다.
input : P(20);
var : count(0),sumH(0),sumL(0),maH(0),maL(0);
sumH = 0;
sumL = 0;
for count = 0 to P-1{
sumH = sumH+DayHigh(count);
sumL = sumL+DayLow(count);
}
maH = sumH / P;
maL = sumL / P;
plot1(maH);
plot2(maL);
즐거운 하루되세요
> 핏불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질문
> 안녕하세요
지표식 좀 부탁드립니다.
분봉상에
저가 20일이평선과 고가 20일이평선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