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질문

프로필 이미지
핏불
2013-01-29 16:09:03
222
글번호 58819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지표식 좀 부탁드립니다. 분봉상에 저가 20일이평선과 고가 20일이평선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1-30 11:02:4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분봉상에 20개봉 평균으로 작성하실 때는 아래식 이용하시면 됩니다. plot1(ma(L,20)); plot2(ma(H,20)); 분봉상에서 일간 20일 이평을 보고자 하시면 아래식 이용하셔야 합니다. input : P(20); var : count(0),sumH(0),sumL(0),maH(0),maL(0); sumH = 0; sumL = 0; for count = 0 to P-1{ sumH = sumH+DayHigh(count); sumL = sumL+DayLow(count); } maH = sumH / P; maL = sumL / P; plot1(maH); plot2(maL); 즐거운 하루되세요 > 핏불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질문 > 안녕하세요 지표식 좀 부탁드립니다. 분봉상에 저가 20일이평선과 고가 20일이평선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