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2013-01-30 08:39:57
214
글번호 58821
파워종목 검색출력값을 표시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나요? 나오지 않네요.
같은수식으로 검색창과 파워종목창에서 종목검색할때 뜨는 종목갯수가
다르던데 왜 그런건가요?
1월29일 오늘하루만 처음한번만나가는 매수주문과 그매수주문에 대해서만 주문이 나가는 손절 매수 매도식작성
부탁드립니다.수고하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1-30 11:08:0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파워검색에 조건을 추가하시고
조건목록의 왼쪽에 결과값에 체크하시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2.
input : loss(1);
var : cnt(0),count(0);
count = 0;
for cnt = 0 to 10{
if sdate == EntryDate(cnt) Then
count = count+1;
}
if sdate == 20130129 and count == 0 and 매수조건 Then
buy();
SetStopLoss(loss,PointStop);
즐거운 하루되세요
> 아싸가오리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파워종목 검색출력값을 표시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나요? 나오지 않네요.
같은수식으로 검색창과 파워종목창에서 종목검색할때 뜨는 종목갯수가
다르던데 왜 그런건가요?
1월29일 오늘하루만 처음한번만나가는 매수주문과 그매수주문에 대해서만 주문이 나가는 손절 매수 매도식작성
부탁드립니다.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