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아싸가오리
2013-01-30 08:39:57
214
글번호 58821
답변완료
파워종목 검색출력값을 표시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나요? 나오지 않네요. 같은수식으로 검색창과 파워종목창에서 종목검색할때 뜨는 종목갯수가 다르던데 왜 그런건가요? 1월29일 오늘하루만 처음한번만나가는 매수주문과 그매수주문에 대해서만 주문이 나가는 손절 매수 매도식작성 부탁드립니다.수고하세요
검색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1-30 11:08:0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파워검색에 조건을 추가하시고 조건목록의 왼쪽에 결과값에 체크하시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2. input : loss(1); var : cnt(0),count(0); count = 0; for cnt = 0 to 10{ if sdate == EntryDate(cnt) Then count = count+1; } if sdate == 20130129 and count == 0 and 매수조건 Then buy(); SetStopLoss(loss,PointStop); 즐거운 하루되세요 > 아싸가오리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파워종목 검색출력값을 표시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나요? 나오지 않네요. 같은수식으로 검색창과 파워종목창에서 종목검색할때 뜨는 종목갯수가 다르던데 왜 그런건가요? 1월29일 오늘하루만 처음한번만나가는 매수주문과 그매수주문에 대해서만 주문이 나가는 손절 매수 매도식작성 부탁드립니다.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