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문의요.

프로필 이미지
서쪽하늘
2013-01-30 15:11:32
212
글번호 58834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두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1. 캔들 고가의 누적 이동평균을 나타내고 싶습니다. 당일 첫 캔들의 고가부터 계속 누적해서 이동평균선을 그리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기간을 설정하고 이동평균선을 그리는것이 아니고 캔들이 진행될 때 만들어지는 고가를 계속 누적해서 이동평균선을 그리고 싶습니다. 2. 첫 캔들의 MACD 값을 선으로 나타내고 싶습니다. 수식 부탁 드립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1-30 13:54:2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if DayIndex == 0 Then{ var1 = 0; var2 = 0; } var1 = var1+H; var2 = var2+1; var3 = var1/var2; plot1(var3); 2. value1 = MACD(12,26); if DayIndex == 0 Then var1 = value1; plot1(var1); 즐거운 하루되세요 > 북한강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문의요. > 안녕하세요. 두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1. 캔들 고가의 누적 이동평균을 나타내고 싶습니다. 당일 첫 캔들의 고가부터 계속 누적해서 이동평균선을 그리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기간을 설정하고 이동평균선을 그리는것이 아니고 캔들이 진행될 때 만들어지는 고가를 계속 누적해서 이동평균선을 그리고 싶습니다. 2. 첫 캔들의 MACD 값을 선으로 나타내고 싶습니다. 수식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