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문의요.
2013-01-30 15:11:32
212
글번호 58834
안녕하세요.
두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1. 캔들 고가의 누적 이동평균을 나타내고 싶습니다.
당일 첫 캔들의 고가부터 계속 누적해서 이동평균선을 그리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기간을 설정하고 이동평균선을 그리는것이 아니고 캔들이 진행될 때 만들어지는 고가를 계속 누적해서 이동평균선을 그리고 싶습니다.
2. 첫 캔들의 MACD 값을 선으로 나타내고 싶습니다.
수식 부탁 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1-30 13:54:2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if DayIndex == 0 Then{
var1 = 0;
var2 = 0;
}
var1 = var1+H;
var2 = var2+1;
var3 = var1/var2;
plot1(var3);
2.
value1 = MACD(12,26);
if DayIndex == 0 Then
var1 = value1;
plot1(var1);
즐거운 하루되세요
> 북한강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문의요.
> 안녕하세요.
두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1. 캔들 고가의 누적 이동평균을 나타내고 싶습니다.
당일 첫 캔들의 고가부터 계속 누적해서 이동평균선을 그리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기간을 설정하고 이동평균선을 그리는것이 아니고 캔들이 진행될 때 만들어지는 고가를 계속 누적해서 이동평균선을 그리고 싶습니다.
2. 첫 캔들의 MACD 값을 선으로 나타내고 싶습니다.
수식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