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식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가인
2013-01-30 10:26:17
188
글번호 58837
답변완료
만일 네개의 식이 모두 영선을 위 돌파 하면 buy(콜), 네개의 식이 모두 영선을 아래로 돌파하면 sell(풋)이라는 식을 만들고 싶습니다. 그리고 만일 buy나 sell이 나오고 나면 익절은 10틱, 손절은 9틱으로 하고 싶습니다. 만일 네개의 식이 var1,var2,var3,var4 라고 한다면 if (var1,var2,var3,var4) < 0 then sell(); if (var1,var2,var3,var4) > 0 then buy(); 위와 같이 식을 넣었는데 안됩니다.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1-30 14:01:3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max(var1,var2,var3,var4) < 0 and (CrossDown(var1,0) or CrossDown(var2,0) or CrossDown(var3,0) or CrossDown(var4,0)) then sell(); if min(var1,var2,var3,var4) < 0 and (CrossUp(var1,0) or CrossUp(var2,0) or CrossUp(var3,0) or CrossUp(var4,0))then buy(); SetStopProfittarget(PriceScale*10,PointStop); SetStopLoss(PriceScale*9,PointStop); 즐거운 하루되세요 > 가인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식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 만일 네개의 식이 모두 영선을 위 돌파 하면 buy(콜), 네개의 식이 모두 영선을 아래로 돌파하면 sell(풋)이라는 식을 만들고 싶습니다. 그리고 만일 buy나 sell이 나오고 나면 익절은 10틱, 손절은 9틱으로 하고 싶습니다. 만일 네개의 식이 var1,var2,var3,var4 라고 한다면 if (var1,var2,var3,var4) < 0 then sell(); if (var1,var2,var3,var4) > 0 then buy(); 위와 같이 식을 넣었는데 안됩니다.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