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식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2013-01-30 10:26:17
188
글번호 58837
만일 네개의 식이 모두 영선을 위 돌파 하면 buy(콜), 네개의 식이 모두 영선을 아래로
돌파하면 sell(풋)이라는 식을 만들고 싶습니다.
그리고 만일 buy나 sell이 나오고 나면 익절은 10틱, 손절은 9틱으로 하고 싶습니다.
만일 네개의 식이 var1,var2,var3,var4 라고 한다면
if (var1,var2,var3,var4) < 0 then
sell();
if (var1,var2,var3,var4) > 0 then
buy();
위와 같이 식을 넣었는데 안됩니다. 부탁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1-30 14:01:3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max(var1,var2,var3,var4) < 0 and
(CrossDown(var1,0) or CrossDown(var2,0) or CrossDown(var3,0) or CrossDown(var4,0)) then
sell();
if min(var1,var2,var3,var4) < 0 and
(CrossUp(var1,0) or CrossUp(var2,0) or CrossUp(var3,0) or CrossUp(var4,0))then
buy();
SetStopProfittarget(PriceScale*10,PointStop);
SetStopLoss(PriceScale*9,PointStop);
즐거운 하루되세요
> 가인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식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 만일 네개의 식이 모두 영선을 위 돌파 하면 buy(콜), 네개의 식이 모두 영선을 아래로
돌파하면 sell(풋)이라는 식을 만들고 싶습니다.
그리고 만일 buy나 sell이 나오고 나면 익절은 10틱, 손절은 9틱으로 하고 싶습니다.
만일 네개의 식이 var1,var2,var3,var4 라고 한다면
if (var1,var2,var3,var4) < 0 then
sell();
if (var1,var2,var3,var4) > 0 then
buy();
위와 같이 식을 넣었는데 안됩니다.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