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cosmo017
2013-01-30 11:22:21
219
글번호 58847
답변완료
볼린져밴드와 cci지표를 이용해서 주문까지 넣는 로직을 만들고 싶습니다 1. 볼밴 20개봉을 이용 윗 밴드는 1.5 아랫밴드는 2 사용 그리고 2. cci가 100위에 있으면 과매수라보고 매도진입 -200 아래에 있으면 과매도라보고 매수진입 3. 주문은 1일 1회제한 cci단기(25)와 장기(35)가 100위에 있고 종가가 bbtop상단돌파시 매도주문 4. 매수주문은 1일 1회제한 cci단기(25)와 장기(35)가 -200 아래에 있고 종가가 bbbot 하향돌파시 매수주문 5. 청산은 진입가격대비 0.5% 손실시 손절 5% 수익 나면 수익청산 아무명령 없다면 종가청산입니다 전략식 좀 살펴봐주세요 감시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1-30 14:11:1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작성하신 식의 문법이 예스랭귀지 문법이 아닙니다. 예스랭귀지 문법으로 변경해 올려드립니다. # 볼밴 + CCI Input : bbavg(20),ccishortn(25),ccilongn(35),losslimit(0.5),profitwish(5) ; vars : ccishort(0),ccilong(0),bbtop(0),bbbot(0); bbtop = BollBandUp(bbavg,1.5); bbbot = BollBandDown(bbavg,2); ccishort = cci(ccishortn); ccilong = cci(ccilongn); Condition1 = CurrentBar > 1 and MarketPosition == 0 and sdate > EntryDate(1); Condition2 = ccishort > 100 and ccilong > 100; Condition3 = ccishort < -200 and ccilong < -200; if Condition1 == true and crossup(close,bbtop) then sell(); if Condition1 == true and Condition3 == true and crossup(close,bbtop) then buy(); SetStopProfittarget(profitwish,PercentStop); SetStopLoss(losslimit,PercentStop); SetStopEndofday(150000); 즐거운 하루되세요 > cosmo017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드립니다 > 볼린져밴드와 cci지표를 이용해서 주문까지 넣는 로직을 만들고 싶습니다 1. 볼밴 20개봉을 이용 윗 밴드는 1.5 아랫밴드는 2 사용 그리고 2. cci가 100위에 있으면 과매수라보고 매도진입 -200 아래에 있으면 과매도라보고 매수진입 3. 주문은 1일 1회제한 cci단기(25)와 장기(35)가 100위에 있고 종가가 bbtop상단돌파시 매도주문 4. 매수주문은 1일 1회제한 cci단기(25)와 장기(35)가 -200 아래에 있고 종가가 bbbot 하향돌파시 매수주문 5. 청산은 진입가격대비 0.5% 손실시 손절 5% 수익 나면 수익청산 아무명령 없다면 종가청산입니다 전략식 좀 살펴봐주세요 감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