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드립니다
2013-01-30 11:22:21
219
글번호 58847
볼린져밴드와 cci지표를 이용해서 주문까지 넣는 로직을 만들고 싶습니다
1. 볼밴 20개봉을 이용 윗 밴드는 1.5 아랫밴드는 2 사용 그리고
2. cci가 100위에 있으면 과매수라보고 매도진입
-200 아래에 있으면 과매도라보고 매수진입
3. 주문은 1일 1회제한 cci단기(25)와 장기(35)가 100위에 있고 종가가 bbtop상단돌파시 매도주문
4. 매수주문은 1일 1회제한 cci단기(25)와 장기(35)가 -200 아래에 있고 종가가 bbbot
하향돌파시 매수주문
5. 청산은 진입가격대비 0.5% 손실시 손절 5% 수익 나면 수익청산 아무명령 없다면 종가청산입니다
전략식 좀 살펴봐주세요
감시합니다
- 1. 볼밴+cci 전략.ysg (0.00 MB)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1-30 14:11:1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작성하신 식의 문법이 예스랭귀지 문법이 아닙니다.
예스랭귀지 문법으로 변경해 올려드립니다.
# 볼밴 + CCI
Input : bbavg(20),ccishortn(25),ccilongn(35),losslimit(0.5),profitwish(5) ;
vars : ccishort(0),ccilong(0),bbtop(0),bbbot(0);
bbtop = BollBandUp(bbavg,1.5);
bbbot = BollBandDown(bbavg,2);
ccishort = cci(ccishortn);
ccilong = cci(ccilongn);
Condition1 = CurrentBar > 1 and MarketPosition == 0 and sdate > EntryDate(1);
Condition2 = ccishort > 100 and ccilong > 100;
Condition3 = ccishort < -200 and ccilong < -200;
if Condition1 == true and crossup(close,bbtop) then
sell();
if Condition1 == true and Condition3 == true and crossup(close,bbtop) then
buy();
SetStopProfittarget(profitwish,PercentStop);
SetStopLoss(losslimit,PercentStop);
SetStopEndofday(150000);
즐거운 하루되세요
> cosmo017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드립니다
> 볼린져밴드와 cci지표를 이용해서 주문까지 넣는 로직을 만들고 싶습니다
1. 볼밴 20개봉을 이용 윗 밴드는 1.5 아랫밴드는 2 사용 그리고
2. cci가 100위에 있으면 과매수라보고 매도진입
-200 아래에 있으면 과매도라보고 매수진입
3. 주문은 1일 1회제한 cci단기(25)와 장기(35)가 100위에 있고 종가가 bbtop상단돌파시 매도주문
4. 매수주문은 1일 1회제한 cci단기(25)와 장기(35)가 -200 아래에 있고 종가가 bbbot
하향돌파시 매수주문
5. 청산은 진입가격대비 0.5% 손실시 손절 5% 수익 나면 수익청산 아무명령 없다면 종가청산입니다
전략식 좀 살펴봐주세요
감시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