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난나야남
2013-01-30 13:34:36
186
글번호 58860
답변완료
1. 기간 제한없이 종가가 +- 0.2에서 움직일때, 진입 금지식. 그리고 과거 30봉내에서 +-0.2에서 움직일때 진입 금지식 2. 진입식이 여러개(A, B, C)일때, 어느 하나로 진입한 상태에서 청산이 안됐을 경우(1 or -1), 다른 진입식을 충족해도 진입이 안돼게 하는 식 3. bids-asks가 100을 뚫고 올라갈때 매수하는식. 단 50에서 100으로 올라가야 하고, 100을 지난 이후에 다시 100이하로 떨어졌으나, 50까지 떨어지지 않고 다시 100을 통과할 경우 매수 금지, 단, 100에서 50이하로 떨어졌다가 다시 100을 뚫으면 매수 4. bids-asks가 100을 뚫고 내려갈때 매도하는식. 단 150에서 100으로 내려와야 하고, 100을 내려간 이후에 다시 100이상으로 올가갔으나 150까지 올라가지 않고 100을 다시 뚫고 내려갈 경우 매도 금지, 단, 100에서 150이상으로 올랐다가 다시 100을 뚫고 내려가면 매도 4. 옵션 양매도 기본함수식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1-30 16:24:5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진입식에 아래 조건 추가하시면 됩니다. 고가가 종가보다 0.2이상 커야하고 저가가 종가보다 0.2이상 작아야함 H >= C+0.2 and L <= C-0.2 30개봉 최고가가 30개봉 최저가보다 0.2이상 커야함 highest(H,30) >= lowest(L,20)+0.2 2. 진입식에 marketposition == 0 조건을 추가하시면 청산이 된 후에 진입하게 됩니다. 3. var1 = bids-asks; if MarketPosition == 0 Then{ if crossup(var1,50) Then Condition1 = true; if Condition1 == true and crossup(var1,100) Then buy(); } if MarketPosition == 1 Then Condition1 = false; 4. var1 = bids-asks; if MarketPosition == 0 Then{ if CrossDown(var1,150) Then Condition2 = true; if Condition2 == true and CrossDown(var1,100) Then Sell(); } if MarketPosition == -1 Then Condition1 = false; 5. 기본함수식이 따로 있지는 않습니다. 시스템은 하나의 차트에서 하나의 종목만 주문이 가능하므로 콜과 풋 각각의 차트에 각각의 시스템을 만들어 적용하셔야 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난나야남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탁드립니다. > 1. 기간 제한없이 종가가 +- 0.2에서 움직일때, 진입 금지식. 그리고 과거 30봉내에서 +-0.2에서 움직일때 진입 금지식 2. 진입식이 여러개(A, B, C)일때, 어느 하나로 진입한 상태에서 청산이 안됐을 경우(1 or -1), 다른 진입식을 충족해도 진입이 안돼게 하는 식 3. bids-asks가 100을 뚫고 올라갈때 매수하는식. 단 50에서 100으로 올라가야 하고, 100을 지난 이후에 다시 100이하로 떨어졌으나, 50까지 떨어지지 않고 다시 100을 통과할 경우 매수 금지, 단, 100에서 50이하로 떨어졌다가 다시 100을 뚫으면 매수 4. bids-asks가 100을 뚫고 내려갈때 매도하는식. 단 150에서 100으로 내려와야 하고, 100을 내려간 이후에 다시 100이상으로 올가갔으나 150까지 올라가지 않고 100을 다시 뚫고 내려갈 경우 매도 금지, 단, 100에서 150이상으로 올랐다가 다시 100을 뚫고 내려가면 매도 4. 옵션 양매도 기본함수식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