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부탁드립니다
2013-01-30 14:39:46
174
글번호 58877
공부하는 중이라 잘 모릅니다
시스템식 부탁 드릴께요
볼린져밴드 두개를 이용해서 시스템을 만들고 싶은데요
1. 볼린져밴드1은 period 10 multid1.9 볼린져밴드2는 20/2 입니다
2. 진입은 볼밴1의 중앙선이 볼밴2의 중앙선을 상향돌파할때이구요
3. 청산은 볼밴1의 중앙선이 꺾이거나(전일 중앙이평선보다 하회) 또는 볼밴2의 중앙선을 하향돌파 할때 입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1-30 17:59:4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eriod1(10),multid1(1.9),Period2(20),multid2(2.0);
var : bbup1(0),bbmd1(0),bbdn1(0),bbup2(0),bbmd2(0),bbdn2(0);
bbup1 = BollBandUp(Period1,multid1);
bbmd1 = ma(c,Period1);
bbdn1 = BollBandDown(Period1,multid1);
bbup2 = BollBandUp(Period2,multid2);
bbmd2 = ma(c,Period2);
bbdn2 = BollBandDown(Period2,multid2);
if crossup(bbmd1,bbmd2) Then
buy();
if bbmd1 < bbmd1[1] or CrossDown(c,bbmd2) Then
exitlong();
볼린져밴드의 중앙선은 단순이평입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cosmo017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탁드립니다
> 공부하는 중이라 잘 모릅니다
시스템식 부탁 드릴께요
볼린져밴드 두개를 이용해서 시스템을 만들고 싶은데요
1. 볼린져밴드1은 period 10 multid1.9 볼린져밴드2는 20/2 입니다
2. 진입은 볼밴1의 중앙선이 볼밴2의 중앙선을 상향돌파할때이구요
3. 청산은 볼밴1의 중앙선이 꺾이거나(전일 중앙이평선보다 하회) 또는 볼밴2의 중앙선을 하향돌파 할때 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