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cosmo017
2013-01-30 14:39:46
174
글번호 58877
답변완료
공부하는 중이라 잘 모릅니다 시스템식 부탁 드릴께요 볼린져밴드 두개를 이용해서 시스템을 만들고 싶은데요 1. 볼린져밴드1은 period 10 multid1.9 볼린져밴드2는 20/2 입니다 2. 진입은 볼밴1의 중앙선이 볼밴2의 중앙선을 상향돌파할때이구요 3. 청산은 볼밴1의 중앙선이 꺾이거나(전일 중앙이평선보다 하회) 또는 볼밴2의 중앙선을 하향돌파 할때 입니다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1-30 17:59:4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eriod1(10),multid1(1.9),Period2(20),multid2(2.0); var : bbup1(0),bbmd1(0),bbdn1(0),bbup2(0),bbmd2(0),bbdn2(0); bbup1 = BollBandUp(Period1,multid1); bbmd1 = ma(c,Period1); bbdn1 = BollBandDown(Period1,multid1); bbup2 = BollBandUp(Period2,multid2); bbmd2 = ma(c,Period2); bbdn2 = BollBandDown(Period2,multid2); if crossup(bbmd1,bbmd2) Then buy(); if bbmd1 < bbmd1[1] or CrossDown(c,bbmd2) Then exitlong(); 볼린져밴드의 중앙선은 단순이평입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cosmo017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탁드립니다 > 공부하는 중이라 잘 모릅니다 시스템식 부탁 드릴께요 볼린져밴드 두개를 이용해서 시스템을 만들고 싶은데요 1. 볼린져밴드1은 period 10 multid1.9 볼린져밴드2는 20/2 입니다 2. 진입은 볼밴1의 중앙선이 볼밴2의 중앙선을 상향돌파할때이구요 3. 청산은 볼밴1의 중앙선이 꺾이거나(전일 중앙이평선보다 하회) 또는 볼밴2의 중앙선을 하향돌파 할때 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