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Redstorm
2013-01-31 04:25:50
188
글번호 58911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Input : Len(10),Test(3); A = ema(C,Len); B = ema(C,Len*Test); if crossup(a,b) then buy(); if crossdown(a,b) then buy(); 이식에서 crossup ,crossdown시 거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시뮬레이션시 처음 1회만 거래후 이후 거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plot으로 변환해서 그려보면 cross가 발생하고 있는데. 거래가 발생하도록 하려면 어떻게 식을 작성해야 하나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1-31 15:22:2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해당식은 a가 b를 상향돌파하거나 하향이탈하면 매수하는 식입니다. 골드나 데드시 계속 매수를 누적하시기 위해서는 시스템 적용시 나타나는 시스템 트레이딩 설정차의 피라미딩 탭에서 모든진입신호러 설정하고 적용하셔야 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Redstorm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문의드립니다. Input : Len(10),Test(3); A = ema(C,Len); B = ema(C,Len*Test); if crossup(a,b) then buy(); if crossdown(a,b) then buy(); 이식에서 crossup ,crossdown시 거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시뮬레이션시 처음 1회만 거래후 이후 거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plot으로 변환해서 그려보면 cross가 발생하고 있는데. 거래가 발생하도록 하려면 어떻게 식을 작성해야 하나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