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56 이동평균선의 의미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3-01-31 18:14:35
420
글번호 58957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질문1 단순이동평균선 [보기1] --> 3 이평 7 이평 14 이평 28 이평 56 이평 ] 을이용합니다 매시간 9시,10시,11시,12시,13시14시,15시,16시,17시,18시,19시,20시,21시,22시,23시,24시,1시,2시,3시,4시,5시,6시,7시,8시, 정확히 땡 하고 종이치는 시간마다 단순이동평균선 값을 기억하여 기준선 또는 저항선 이라한다 타주기참조 data 2 월봉 에 [보기1]설정 해주시고요 타주기참조 data 3 주봉 에 [보기1]설정 해주시고요 타주기참조 data 4 일봉 에 [보기1]설정 해주시고요 위 타주기참조 이용한 매매법은 현재가가 상승하여 위에있는 저항선을 닿아주는경우 는 매도 이고 현재가가 하락하여 아래에있는 기준선을 닿아주는경우 는 매수 입니다 위 매매 법 이고요 청산과동시 매수매도로 짜주십시요 질문2 그리고 60분차트 전일 고점 돌파했다가 무너지면 매도 고점돌파 청산 주문 2번 합니다 그다음 무시합니다 전일 저점 하락했다가 돌파하면 매수 저점돌파 청산 주문 2번 합니다 그이상 무시합니다 질문3 그리고 60분차트 56 이평 위에 14 이평있고 14 값 터치하면 매수 현재값 14 이평 하락돌파 청산 56 이평 아래에 14 이평있고 14값 터치 하면 매도 현재값 14 이평 상승돌파 청산 각각 주문 두번 입니다 그리고 56 이평 과 28 이평 안으로 3 이평,7 이평,14 이평 이 안쪽으로 모인후 3 이평이 56 이평 돌파하면 주문 다시들어가면 청산 3 이평이 28 이평 돌파하면 주문 다시 들어가면 청산 각각 주문 두번입니다 질문4 단순이동평균선 [보기1] --> 3 이평 7 이평 14 이평 28 이평 56 이평 ] 을이용합니다 매시간 9시,10시,11시,12시,13시14시,15시,16시,17시,18시,19시,20시,21시,22시,23시,24시,1시,2시,3시,4시,5시,6시,7시,8시, 정확히 땡 하고 종이치는 시간마다 단순이동평균선 값을 기억하여 기준선 또는 저항선 이라한다 타주기참조 data 2 월봉 에 [보기1]설정 해주시고요 타주기참조 data 3 주봉 에 [보기1]설정 해주시고요 타주기참조 data 4 일봉 에 [보기1]설정 해주시고요 위 타주기참조 이용한 매매법은 3 이평이 각 이동평균선들을 상승돌파하고 현재가가 3 이평 위에 있는경우 매수 3 이평이 각 이동평균선들을 하락돌파하고 현재가가 3 이평 아래에 있는경우 매도 위 매매 법 이고요 청산과동시 매수매도로 짜주십시요 감사합니다 ^^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2-01 09:30:0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수시으로 가능하지 않습니다. 2. var : cnt(0),Bcount(0),Scount(0); Bcount = 0; Scount = 0; for cnt = 0 to 10{ if sdate == EntryDate(cnt) and MarketPosition(cnt) == 1 then Bcount = Bcount+1; if sdate == EntryDate(cnt) and MarketPosition(cnt) == -1 then Scount = Scount+1; } if Bcount < 2 and CrossDown(c,dayhigh(1)) Then buy(); if Scount < 2 and Crossup(c,DayLow(1)) Then sell(); if crossup(c,dayhigh(1)) Then ExitLong(); if CrossDown(c,daylow(1)) Then ExitShort(); 3. var : cnt(0),Bcount1(0),Scount1(0),Bcount2(0),Scount2(0); Bcount1 = 0; Scount1 = 0; Bcount2 = 0; Scount2 = 0; for cnt = 0 to 10{ if sdate == EntryDate(cnt) and MarketPosition(cnt) == 1 and IsEntryName("b1",cnt) == true then Bcount1 = Bcount1+1; if sdate == EntryDate(cnt) and MarketPosition(cnt) == -1 and IsEntryName("s1",cnt) == true then Scount1 = Scount1+1; if sdate == EntryDate(cnt) and MarketPosition(cnt) == 1 and IsEntryName("b2",cnt) == true then Bcount2 = Bcount1+1; if sdate == EntryDate(cnt) and MarketPosition(cnt) == -1 and IsEntryName("s2",cnt) == true then Scount2 = Scount1+1; } var1 = ma(c,14); var2 = ma(c,56); var3 = ma(c,28); var4 = ma(c,3); var5 = ma(c,7); if Bcount1 < 2 and var1 > var2 and crossup(c,var1) Then buy("b1"); if Scount1 < 2 and var1 < var2 and CrossDown(c,var1) Then sell("s1"); if Bcount2 < 2 and var2 > max(var4,var5,var1) and min(var4,var5,var1) > var3 and crossup(c,var2) Then buy("b2"); if Scount2 < 2 and var2 > max(var4,var5,var1) and min(var4,var5,var1) > var3 and crossup(c,var3) Then sell("s2"); if CrossDown(c,var1) Then ExitLong("bx1",OnClose,def,"b1"); if CrossUp(c,var2) Then ExitShort("sx1",OnClose,def,"s1"); if CrossDown(c,var2) Then ExitLong("bx2",OnClose,def,"b2"); if CrossUp(c,var3) Then ExitShort("sx2",OnClose,def,"s2"); 4, 수식으로 가능하지 않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yang오뚜기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56 이동평균선의 의미 > 안녕하세요 질문1 단순이동평균선 [보기1] --> 3 이평 7 이평 14 이평 28 이평 56 이평 ] 을이용합니다 매시간 9시,10시,11시,12시,13시14시,15시,16시,17시,18시,19시,20시,21시,22시,23시,24시,1시,2시,3시,4시,5시,6시,7시,8시, 정확히 땡 하고 종이치는 시간마다 단순이동평균선 값을 기억하여 기준선 또는 저항선 이라한다 타주기참조 data 2 월봉 에 [보기1]설정 해주시고요 타주기참조 data 3 주봉 에 [보기1]설정 해주시고요 타주기참조 data 4 일봉 에 [보기1]설정 해주시고요 위 타주기참조 이용한 매매법은 현재가가 상승하여 위에있는 저항선을 닿아주는경우 는 매도 이고 현재가가 하락하여 아래에있는 기준선을 닿아주는경우 는 매수 입니다 위 매매 법 이고요 청산과동시 매수매도로 짜주십시요 질문2 그리고 60분차트 전일 고점 돌파했다가 무너지면 매도 고점돌파 청산 주문 2번 합니다 그다음 무시합니다 전일 저점 하락했다가 돌파하면 매수 저점돌파 청산 주문 2번 합니다 그이상 무시합니다 질문3 그리고 60분차트 56 이평 위에 14 이평있고 14 값 터치하면 매수 현재값 14 이평 하락돌파 청산 56 이평 아래에 14 이평있고 14값 터치 하면 매도 현재값 14 이평 상승돌파 청산 각각 주문 두번 입니다 그리고 56 이평 과 28 이평 안으로 3 이평,7 이평,14 이평 이 안쪽으로 모인후 3 이평이 56 이평 돌파하면 주문 다시들어가면 청산 3 이평이 28 이평 돌파하면 주문 다시 들어가면 청산 각각 주문 두번입니다 질문4 단순이동평균선 [보기1] --> 3 이평 7 이평 14 이평 28 이평 56 이평 ] 을이용합니다 매시간 9시,10시,11시,12시,13시14시,15시,16시,17시,18시,19시,20시,21시,22시,23시,24시,1시,2시,3시,4시,5시,6시,7시,8시, 정확히 땡 하고 종이치는 시간마다 단순이동평균선 값을 기억하여 기준선 또는 저항선 이라한다 타주기참조 data 2 월봉 에 [보기1]설정 해주시고요 타주기참조 data 3 주봉 에 [보기1]설정 해주시고요 타주기참조 data 4 일봉 에 [보기1]설정 해주시고요 위 타주기참조 이용한 매매법은 3 이평이 각 이동평균선들을 상승돌파하고 현재가가 3 이평 위에 있는경우 매수 3 이평이 각 이동평균선들을 하락돌파하고 현재가가 3 이평 아래에 있는경우 매도 위 매매 법 이고요 청산과동시 매수매도로 짜주십시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