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자도
2013-01-31 19:54:43
253
글번호 58960
답변완료
항상감사합니다... 거래량1틱에서 20개이상만나오게하는수식 if v >= 20 then plot1(v); else plot1(0); 1틱차트거래량에서 호가창체결량 예(1.2.3.45.102.11.5.6.1.1.1.)체결량이나오면 매수면빨강색 매도면파란색나오는수식 if C > C[1] Then var1 = 1; if C < C[1] Then var1 = -1; if var1 == 1 Then plot1(V,"1",RED); Else plot1(V,"1",blue); 이두개를 혼합할수없는지요??? 즉 1틱차트에서 20개이상만 표시해주고 매수면빨강색 매도면파란색... 감사합니다.
지표
답변 2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2-01 10:10:1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C > C[1] and V >= 20 Then var1 = 1; if C < C[1] and V >= 20 Then var1 = -1; if var1 == 1 Then plot1(V,"1",RED); Else plot1(V,"1",blue); 즐거운 하루되세요 > 자도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항상감사합니다... 거래량1틱에서 20개이상만나오게하는수식 if v >= 20 then plot1(v); else plot1(0); 1틱차트거래량에서 호가창체결량 예(1.2.3.45.102.11.5.6.1.1.1.)체결량이나오면 매수면빨강색 매도면파란색나오는수식 if C > C[1] Then var1 = 1; if C < C[1] Then var1 = -1; if var1 == 1 Then plot1(V,"1",RED); Else plot1(V,"1",blue); 이두개를 혼합할수없는지요??? 즉 1틱차트에서 20개이상만 표시해주고 매수면빨강색 매도면파란색...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2-01 11:39:54

if C > C[1] Then var1 = 1; if C < C[1] Then var1 = -1; if var1 == 1 and V >= 20 Then plot1(V,"1",RED); else if var1 == -1 and V >= 20 then plot1(V,"1",blue); Else plot1(0,"1",black); 즐거운 하루되세요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C > C[1] and V >= 20 Then var1 = 1; if C < C[1] and V >= 20 Then var1 = -1; if var1 == 1 Then plot1(V,"1",RED); Else plot1(V,"1",blue); 즐거운 하루되세요 > 자도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항상감사합니다... 거래량1틱에서 20개이상만나오게하는수식 if v >= 20 then plot1(v); else plot1(0); 1틱차트거래량에서 호가창체결량 예(1.2.3.45.102.11.5.6.1.1.1.)체결량이나오면 매수면빨강색 매도면파란색나오는수식 if C > C[1] Then var1 = 1; if C < C[1] Then var1 = -1; if var1 == 1 Then plot1(V,"1",RED); Else plot1(V,"1",blue); 이두개를 혼합할수없는지요??? 즉 1틱차트에서 20개이상만 표시해주고 매수면빨강색 매도면파란색...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