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2013-01-31 19:54:43
253
글번호 58960
항상감사합니다...
거래량1틱에서 20개이상만나오게하는수식
if v >= 20 then
plot1(v);
else
plot1(0);
1틱차트거래량에서 호가창체결량 예(1.2.3.45.102.11.5.6.1.1.1.)체결량이나오면
매수면빨강색 매도면파란색나오는수식
if C > C[1] Then
var1 = 1;
if C < C[1] Then
var1 = -1;
if var1 == 1 Then
plot1(V,"1",RED);
Else
plot1(V,"1",blue);
이두개를 혼합할수없는지요???
즉 1틱차트에서 20개이상만 표시해주고 매수면빨강색 매도면파란색...
감사합니다.
답변 2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2-01 10:10:1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C > C[1] and V >= 20 Then
var1 = 1;
if C < C[1] and V >= 20 Then
var1 = -1;
if var1 == 1 Then
plot1(V,"1",RED);
Else
plot1(V,"1",blue);
즐거운 하루되세요
> 자도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항상감사합니다...
거래량1틱에서 20개이상만나오게하는수식
if v >= 20 then
plot1(v);
else
plot1(0);
1틱차트거래량에서 호가창체결량 예(1.2.3.45.102.11.5.6.1.1.1.)체결량이나오면
매수면빨강색 매도면파란색나오는수식
if C > C[1] Then
var1 = 1;
if C < C[1] Then
var1 = -1;
if var1 == 1 Then
plot1(V,"1",RED);
Else
plot1(V,"1",blue);
이두개를 혼합할수없는지요???
즉 1틱차트에서 20개이상만 표시해주고 매수면빨강색 매도면파란색...
감사합니다.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2-01 11:39:54
if C > C[1] Then
var1 = 1;
if C < C[1] Then
var1 = -1;
if var1 == 1 and V >= 20 Then
plot1(V,"1",RED);
else if var1 == -1 and V >= 20 then
plot1(V,"1",blue);
Else
plot1(0,"1",black);
즐거운 하루되세요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C > C[1] and V >= 20 Then
var1 = 1;
if C < C[1] and V >= 20 Then
var1 = -1;
if var1 == 1 Then
plot1(V,"1",RED);
Else
plot1(V,"1",blue);
즐거운 하루되세요
> 자도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항상감사합니다...
거래량1틱에서 20개이상만나오게하는수식
if v >= 20 then
plot1(v);
else
plot1(0);
1틱차트거래량에서 호가창체결량 예(1.2.3.45.102.11.5.6.1.1.1.)체결량이나오면
매수면빨강색 매도면파란색나오는수식
if C > C[1] Then
var1 = 1;
if C < C[1] Then
var1 = -1;
if var1 == 1 Then
plot1(V,"1",RED);
Else
plot1(V,"1",blue);
이두개를 혼합할수없는지요???
즉 1틱차트에서 20개이상만 표시해주고 매수면빨강색 매도면파란색...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