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신천지
2013-02-01 16:08:16
224
글번호 59019
답변완료
제가 매도신호때는매도하고 매수신호가나오면 매도청산하고 매수로갈아타고 이런 시스템이 있는데요...매수 혹은 매수 진입하여 최대손실을 1.선물의 경우0.4point 로 제한하고 싶습니다..로스컷된후에는 반대신호가 나오면 다시 진입하고 2.옵션의경우 15틱으로제한 이러한 식을 알고싶습니다. 그리고 그 로스컷 수식이 랭귀지의 몇번째줄 정도에 위치해야되는지요.. 제가 setstoploss(0.4);이렇게 수식을 넣었는데 작동이 안됩니다..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2-01 16:48:3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아래와 같이 식을 구성하시면 됩니다. 손절매등 강제청산은 줄수에 큰 관계가 없습니다. #당일 직전포지션이 매수포지션이고 손절매로 끝났으면 true 아니면 false Condition1 = ExitDate(1) == sdate and IsEntryName("StopLoss",1) and MarketPosition(1) ==1; #당일 직전포지션이 매도포지션이고 손절매로 끝났으면 true 아니면 false Condition2 = ExitDate(1) == sdate and IsEntryName("StopLoss",1) and MarketPosition(1) ==1; #무포지션 상태일때 if MarketPosition == 0 Then{ #Condition1이 false일때만 매수조건 만족하면 매수진입 if Condition1 == false and 매수조건 Then buy(); #Condition2이 false일때만 매도조건 만족하면 매도진입 if Condition2 == false and 매도조건 Then Sell(); } #매도포지션 상태에서 매수조건 발생하면 매수로 스위칭 if MarketPosition == -1 and 매수조건 Then buy(); #매수포지션 상태에서 매도조건 발생하면 매도로 스위칭 if MarketPosition == 1 and 매도조건 Then Sell(); if CodeCategory == 4 then#선물 0.4포인트 SetStoploss(0.4,PointStop); if CodeCategory == 6 then#옵션은 15틱 SetStoploss(PriceScale*15,PointStop); 즐거운 하루되세요 > 신천지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제가 매도신호때는매도하고 매수신호가나오면 매도청산하고 매수로갈아타고 이런 시스템이 있는데요...매수 혹은 매수 진입하여 최대손실을 1.선물의 경우0.4point 로 제한하고 싶습니다..로스컷된후에는 반대신호가 나오면 다시 진입하고 2.옵션의경우 15틱으로제한 이러한 식을 알고싶습니다. 그리고 그 로스컷 수식이 랭귀지의 몇번째줄 정도에 위치해야되는지요.. 제가 setstoploss(0.4);이렇게 수식을 넣었는데 작동이 안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