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재문의

프로필 이미지
구다이전설
2013-02-01 17:35:20
230
글번호 59024
답변완료
제가 의도한 식이 아니네요 우선 DIplus가 위에 있는 곳에서 adx값이 35이상 이면 매수하고 65이상으로 올라갔나가 65이하로 내려올때 매수 청산 하고 혹시 65까지 못올라가면서 35이하로 내려가면 매수청산 인데요 잘 못 수식을 했나봐요 반대로느느Dlminus 윗쪽에 있을때(클때) adx값이 35이상이면 매도 하고 혹시 65가지 못올라가면서 35이하고 다시 내려가면 매도 청산 65까지 올라갔다가 65이하고 내료오면 매도 청산 입니다 Input : Period(14); var: ad(0); var1 = DIPlus(Period); var2 = DIMinus(Period); ad = ADX(Period); # 매수/매도청산 If ad >=35 and var1> var2 Then { Buy(); if crossdown(ad,65) or crossdown(ad, 35) then exitlong(); } # 매수청산 If ad>= 35 and var1 < var2 then { Sell(); if crossdown(ad,65) or crossdown(ad, 35) then exitshort(); }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2-04 09:55:3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buy나 sell조건식과 함께 청산식이 묶여잇어 매수청산 조건에 adx가 35이상이고 di+가 di-보다 큰 조건이 같이 성립해야 하고 매도청산 조건에 adx가 35이상이고 di+가 di-보다 작은 조건이 같이 성립해야 청산이 됩니다 {}를 없애시면 됩니다. Input : Period(14); var: ad(0); var1 = DIPlus(Period); var2 = DIMinus(Period); ad = ADX(Period); If ad >=35 and var1> var2 Then Buy(); if crossdown(ad,65) or crossdown(ad, 35) then exitlong(); If ad >= 35 and var1 < var2 then Sell(); if crossdown(ad,65) or crossdown(ad, 35) then exitshort(); 즐거운 하루되세요 > 구다이전설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재문의 > 제가 의도한 식이 아니네요 우선 DIplus가 위에 있는 곳에서 adx값이 35이상 이면 매수하고 65이상으로 올라갔나가 65이하로 내려올때 매수 청산 하고 혹시 65까지 못올라가면서 35이하로 내려가면 매수청산 인데요 잘 못 수식을 했나봐요 반대로느느Dlminus 윗쪽에 있을때(클때) adx값이 35이상이면 매도 하고 혹시 65가지 못올라가면서 35이하고 다시 내려가면 매도 청산 65까지 올라갔다가 65이하고 내료오면 매도 청산 입니다 Input : Period(14); var: ad(0); var1 = DIPlus(Period); var2 = DIMinus(Period); ad = ADX(Period); # 매수/매도청산 If ad >=35 and var1> var2 Then { Buy(); if crossdown(ad,65) or crossdown(ad, 35) then exitlong(); } # 매수청산 If ad>= 35 and var1 < var2 then { Sell(); if crossdown(ad,65) or crossdown(ad, 35) then exitshor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