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재문의
2013-02-01 17:35:20
230
글번호 59024
제가 의도한 식이 아니네요
우선 DIplus가 위에 있는 곳에서 adx값이 35이상 이면 매수하고
65이상으로 올라갔나가 65이하로 내려올때 매수 청산 하고
혹시 65까지 못올라가면서 35이하로 내려가면 매수청산 인데요 잘 못 수식을 했나봐요
반대로느느Dlminus 윗쪽에 있을때(클때) adx값이 35이상이면 매도 하고
혹시 65가지 못올라가면서 35이하고 다시 내려가면 매도 청산
65까지 올라갔다가 65이하고 내료오면 매도 청산 입니다
Input : Period(14);
var: ad(0);
var1 = DIPlus(Period);
var2 = DIMinus(Period);
ad = ADX(Period);
# 매수/매도청산
If ad >=35 and var1> var2 Then
{
Buy();
if crossdown(ad,65) or crossdown(ad, 35) then exitlong();
}
# 매수청산
If ad>= 35 and var1 < var2 then
{
Sell();
if crossdown(ad,65) or crossdown(ad, 35) then exitshort();
}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2-04 09:55:3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buy나 sell조건식과 함께 청산식이 묶여잇어
매수청산 조건에 adx가 35이상이고 di+가 di-보다 큰 조건이 같이 성립해야 하고
매도청산 조건에 adx가 35이상이고 di+가 di-보다 작은 조건이 같이 성립해야
청산이 됩니다
{}를 없애시면 됩니다.
Input : Period(14);
var: ad(0);
var1 = DIPlus(Period);
var2 = DIMinus(Period);
ad = ADX(Period);
If ad >=35 and var1> var2 Then
Buy();
if crossdown(ad,65) or crossdown(ad, 35) then
exitlong();
If ad >= 35 and var1 < var2 then
Sell();
if crossdown(ad,65) or crossdown(ad, 35) then
exitshort();
즐거운 하루되세요
> 구다이전설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재문의
> 제가 의도한 식이 아니네요
우선 DIplus가 위에 있는 곳에서 adx값이 35이상 이면 매수하고
65이상으로 올라갔나가 65이하로 내려올때 매수 청산 하고
혹시 65까지 못올라가면서 35이하로 내려가면 매수청산 인데요 잘 못 수식을 했나봐요
반대로느느Dlminus 윗쪽에 있을때(클때) adx값이 35이상이면 매도 하고
혹시 65가지 못올라가면서 35이하고 다시 내려가면 매도 청산
65까지 올라갔다가 65이하고 내료오면 매도 청산 입니다
Input : Period(14);
var: ad(0);
var1 = DIPlus(Period);
var2 = DIMinus(Period);
ad = ADX(Period);
# 매수/매도청산
If ad >=35 and var1> var2 Then
{
Buy();
if crossdown(ad,65) or crossdown(ad, 35) then exitlong();
}
# 매수청산
If ad>= 35 and var1 < var2 then
{
Sell();
if crossdown(ad,65) or crossdown(ad, 35) then exitshor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