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주식선물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3-02-01 17:35:45
235
글번호 59025
답변완료
수고하십니다. 질문드립니다. 1. 개별주식선물에서 PositionProfit의 단위가 무었입니까? 지수선물의 경우 Point로 되어 있는데, 예를들어 100만원짜리 삼성전자선물을 1계약(10주)샀는데 수익을 1%보고 팔았다면 PositionProfit은 얼마로 나오나요? 2. 성능보고서의 총손익은 얼마로 나오나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2-04 10:00:1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주식선물은 단위가 원입니다. 리포트상 모든 단위는 원입니다. 100만원의 1%이므로 10000원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HI_chakanee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주식선물 > 수고하십니다. 질문드립니다. 1. 개별주식선물에서 PositionProfit의 단위가 무었입니까? 지수선물의 경우 Point로 되어 있는데, 예를들어 100만원짜리 삼성전자선물을 1계약(10주)샀는데 수익을 1%보고 팔았다면 PositionProfit은 얼마로 나오나요? 2. 성능보고서의 총손익은 얼마로 나오나요? 답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