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주식선물
2013-02-01 17:35:45
235
글번호 59025
수고하십니다. 질문드립니다.
1. 개별주식선물에서 PositionProfit의 단위가 무었입니까?
지수선물의 경우 Point로 되어 있는데,
예를들어 100만원짜리 삼성전자선물을 1계약(10주)샀는데 수익을 1%보고 팔았다면
PositionProfit은 얼마로 나오나요?
2. 성능보고서의 총손익은 얼마로 나오나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2-04 10:00:1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주식선물은 단위가 원입니다.
리포트상 모든 단위는 원입니다.
100만원의 1%이므로 10000원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HI_chakanee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주식선물
> 수고하십니다. 질문드립니다.
1. 개별주식선물에서 PositionProfit의 단위가 무었입니까?
지수선물의 경우 Point로 되어 있는데,
예를들어 100만원짜리 삼성전자선물을 1계약(10주)샀는데 수익을 1%보고 팔았다면
PositionProfit은 얼마로 나오나요?
2. 성능보고서의 총손익은 얼마로 나오나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