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n 봉전에 20 이동평균값 을 구하고 싶습니다.
2013-02-01 19:13:58
268
글번호 59026
안녕하세요
변수 사용 방법에 대해 물어 볼게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
Vars : MOV20(0), MOV5(0), MOV60(0);
MOV20 = ma(c, 20);
VAR23 = VAR23 + 1;
Var13 = Var13 + 1; // 시작봉수
If Var13 == 5 Then {
MessageLog("하이여 %.2f" , ma(c, 20)[5] ); // 여기 값이 1.#R 값이 찍힙니다
MessageLog("하이여 Var25 %.2f" , ma(c, 20)[0]); // 여기 값이 1.#R 값이 찍힙니다
MessageLog("하이여 Var26 %.2f" , Var26); // 여기 값이 1.#R 값이 찍힙니다
}
답변 1
회원
2013-02-02 14:16:38
자답
위에 방식이 맞네요
단 요구되는 최소 봉갯수가 없어서 그렇게 찍힌것 같네요.
최소 봉수만 맞추면 아래방식으로 사용하면 되는듯 합니다
> HI_cms0707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n 봉전에 20 이동평균값 을 구하고 싶습니다.
> 안녕하세요
변수 사용 방법에 대해 물어 볼게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
Vars : MOV20(0), MOV5(0), MOV60(0);
MOV20 = ma(c, 20);
VAR23 = VAR23 + 1;
Var13 = Var13 + 1; // 시작봉수
If Var13 == 5 Then {
MessageLog("하이여 %.2f" , ma(c, 20)[5] ); // 여기 값이 1.#R 값이 찍힙니다
MessageLog("하이여 Var25 %.2f" , ma(c, 20)[0]); // 여기 값이 1.#R 값이 찍힙니다
MessageLog("하이여 Var26 %.2f" , Var26); // 여기 값이 1.#R 값이 찍힙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