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배포버전
2013-02-01 22:38:46
345
글번호 59027
안녕하세요
제가 만든 수식으로 배포버전을 만들어서
몇명 한테 주고 싶은데 이게 재배포가 될까 싶어 걱정입니다
아이디 날짜지정해서 배포버전 만들어도
예스트레이더와 우리트레이더 모두 같은아이디로 동시 접속이 되니깐
무한으로 볼수 있는게 아닐까요?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2-04 10:03:0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아이디의 경우 증권사까지 인식을 할수가 없습니다.
받으시는분의 아이디가 하이와 우리가 동일하면
2개 프로그램에서 모두 적용해 보실수 있습니다.
날짜부분을 지정하시면 아이디 관계없이
해당일 이후에는 지정해 보실수 없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아라미스33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배포버전
> 안녕하세요
제가 만든 수식으로 배포버전을 만들어서
몇명 한테 주고 싶은데 이게 재배포가 될까 싶어 걱정입니다
아이디 날짜지정해서 배포버전 만들어도
예스트레이더와 우리트레이더 모두 같은아이디로 동시 접속이 되니깐
무한으로 볼수 있는게 아닐까요?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