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그널 수정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Argo
2013-02-02 19:03:42
263
글번호 59032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plot4(ema(bids-asks,sig1),"시그널"); 호가잔량차이시그널을 만들었는데 위에식이 지수이평시그널인데 이것을 WELLES이평으로 바꾸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ㅠ 날씨가 좋은 주말인데 힘든 질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ㅠㅠ 주말 잘보내세요. 답변은 메일로 부탁드려요. vzon87@naver.com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2-04 10:24:0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sig1(14); Var : Ep(0), WWma(0); Ep = 1/sig1; var1 = bids-Asks; if index == 0 Then WWma = var1; Else WWma = var1 * EP + WWma * (1-EP); plot1(WWma); 수식 답변은 게시판을 통해서만 진행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Argo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그널 수정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plot4(ema(bids-asks,sig1),"시그널"); 호가잔량차이시그널을 만들었는데 위에식이 지수이평시그널인데 이것을 WELLES이평으로 바꾸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ㅠ 날씨가 좋은 주말인데 힘든 질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ㅠㅠ 주말 잘보내세요. 답변은 메일로 부탁드려요. vzon8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