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그널 수정부탁드립니다
2013-02-02 19:03:42
263
글번호 59032
안녕하세요.
plot4(ema(bids-asks,sig1),"시그널");
호가잔량차이시그널을 만들었는데 위에식이 지수이평시그널인데
이것을 WELLES이평으로 바꾸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ㅠ
날씨가 좋은 주말인데 힘든 질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ㅠㅠ
주말 잘보내세요.
답변은 메일로 부탁드려요. vzon87@naver.com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2-04 10:24:0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sig1(14);
Var : Ep(0), WWma(0);
Ep = 1/sig1;
var1 = bids-Asks;
if index == 0 Then
WWma = var1;
Else
WWma = var1 * EP + WWma * (1-EP);
plot1(WWma);
수식 답변은 게시판을 통해서만 진행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Argo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그널 수정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plot4(ema(bids-asks,sig1),"시그널");
호가잔량차이시그널을 만들었는데 위에식이 지수이평시그널인데
이것을 WELLES이평으로 바꾸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ㅠ
날씨가 좋은 주말인데 힘든 질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ㅠㅠ
주말 잘보내세요.
답변은 메일로 부탁드려요. vzon8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