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좀 이상하네요...
2003-08-05 00:00:00
722
글번호 594
346번 답변감사합니다..
근데 시뮬레이션 결과에 오류가 있었어 문의 드립니다.
시뮬레이션후 거래내역을 보니까 매수후 당연히 매수청산이 이루어져야
되는데 매수후 다시 신규매도가 나오고 매수청산은 한참뒤에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그것도 많은 손실을 보고말이죠
그건왜 그런가요 그리고 실전매매에서는 상관이 없는 건가요
실전에서는 어차피 신규매매라는 개념이 없으니까요
그래도 시뮬레이션결과가 정확히 나와줘야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을 거 아니겠습니까
매번 번거럽게 죄송합니다...
답변 2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8-05 00:00:0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을 보면 종가가 이평선 위에 위치할 때 매수신호가 발생하고 이어서 종가가 이평선 아래로 하향하는 순간이 있는데 이 경우 매수신호가 나오기 전에 바로 매도신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리버설로 신호가 발생하게 하시려면 매수와 매도청산에서는 "C > maV"로 매도와 매수청산에서는 "C < maV"로 수정해 주시면 될 것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midas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좀 이상하네요...
> 346번 답변감사합니다..
> 근데 시뮬레이션 결과에 오류가 있었어 문의 드립니다.
> 시뮬레이션후 거래내역을 보니까 매수후 당연히 매수청산이 이루어져야
> 되는데 매수후 다시 신규매도가 나오고 매수청산은 한참뒤에 이루어지는
> 경우가 많더라구요 그것도 많은 손실을 보고말이죠
> 그건왜 그런가요 그리고 실전매매에서는 상관이 없는 건가요
> 실전에서는 어차피 신규매매라는 개념이 없으니까요
> 그래도 시뮬레이션결과가 정확히 나와줘야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을 거 아니겠습니까
> 매번 번거럽게 죄송합니다...
midas
2003-08-11 00:00:00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이평선....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
> 문의주신 내용을 보면 종가가 이평선 위에 위치할 때 매수신호가 발생하고 이어서 종가가 이평선 아래로 하향하는 순간이 있는데 이 경우 매수신호가 나오기 전에 바로 매도신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만약, 리버설로 신호가 발생하게 하시려면 매수와 매도청산에서는 "C > maV"로 매도와 매수청산에서는 "C < maV"로 수정해 주시면 될 것입니다.
>
> 즐거운 하루 되세요....
>
>
>
> > midas 님이 쓴 글입니다.
>
> > 제목 : 좀 이상하네요...
>
> > 346번 답변감사합니다..
> > 근데 시뮬레이션 결과에 오류가 있었어 문의 드립니다.
> > 시뮬레이션후 거래내역을 보니까 매수후 당연히 매수청산이 이루어져야
> > 되는데 매수후 다시 신규매도가 나오고 매수청산은 한참뒤에 이루어지는
> > 경우가 많더라구요 그것도 많은 손실을 보고말이죠
> > 그건왜 그런가요 그리고 실전매매에서는 상관이 없는 건가요
> > 실전에서는 어차피 신규매매라는 개념이 없으니까요
> > 그래도 시뮬레이션결과가 정확히 나와줘야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을 거 아니겠습니까
> > 매번 번거럽게 죄송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