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함수 값을 변수로 어떻게 이용하나요?

프로필 이미지
인토콘
2003-08-08 00:00:00
947
글번호 607
답변완료
예를 들어 이동평균 크로스된 봉의 종가를 변수로 지정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8-08 00:00:0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예를 들어서 5일 이평선과 20일 이평선이 골든 크로스 난 시점의 종가를 현재가가 상향돌파할 때 매수하는 식을 작성해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input : period(20); var : 단기이평(5), 장기이평(20); if CrossUp(단기이평, 장기이평) then var1 = C; // 단기이평과 장기이평이 골든크로스 난 시점의 종가를 변수 var1에 저장 if CrossDown(단기이평, 장기이평) then var2 = C; // 단기이평과 장기이평이 데드크로스 난 시점의 종가를 변수 var2에 저장 if CrossUp(C, var1) then buy(); if CrossDown(C, var2) then exitlong();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인토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함수 값을 변수로 어떻게 이용하나요? > 예를 들어 이동평균 크로스된 봉의 종가를 변수로 지정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