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함수 값을 변수로 어떻게 이용하나요?
2003-08-08 00:00:00
947
글번호 607
예를 들어 이동평균 크로스된 봉의 종가를 변수로 지정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8-08 00:00:0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예를 들어서 5일 이평선과 20일 이평선이 골든 크로스 난 시점의 종가를 현재가가 상향돌파할 때 매수하는 식을 작성해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input : period(20);
var : 단기이평(5), 장기이평(20);
if CrossUp(단기이평, 장기이평) then
var1 = C; // 단기이평과 장기이평이 골든크로스 난 시점의 종가를 변수 var1에 저장
if CrossDown(단기이평, 장기이평) then
var2 = C; // 단기이평과 장기이평이 데드크로스 난 시점의 종가를 변수 var2에 저장
if CrossUp(C, var1) then
buy();
if CrossDown(C, var2) then
exitlong();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인토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함수 값을 변수로 어떻게 이용하나요?
> 예를 들어 이동평균 크로스된 봉의 종가를 변수로 지정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