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재질문입니다
2003-08-11 00:00:00
727
글번호 609
346번에대한 354번에 대해서 답변감사드립니다
메일로 보내주신 수식이 354번답변처럼 되어있던데요
어찌하는 건지 통...?
매수한상태에서 일봉이 5일선아래로 내려가면 청산없이 매도로 주문이
들어가거던요 이럴경우에 청산후 매도로 주문이 들어 가게끔 안될까요
반대로도 마찬가지고요 이 식을 첨부터 다시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메일로요..정말죄송합니다....
답변 2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8-12 00:00:00
메일로 답변드렸습니다.
확인해 보시고 의도와 다르면 다시한번 글을 올려주십시오..
즐거운 날 되세요..
> midas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재질문입니다
> 346번에대한 354번에 대해서 답변감사드립니다
> 메일로 보내주신 수식이 354번답변처럼 되어있던데요
> 어찌하는 건지 통...?
> 매수한상태에서 일봉이 5일선아래로 내려가면 청산없이 매도로 주문이
> 들어가거던요 이럴경우에 청산후 매도로 주문이 들어 가게끔 안될까요
> 반대로도 마찬가지고요 이 식을 첨부터 다시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메일로요..정말죄송합니다....
midas
2003-08-20 00:00:00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메일로 답변드렸습니다.
> 메일로 답변드렸습니다.
> 확인해 보시고 의도와 다르면 다시한번 글을 올려주십시오..
>
> 즐거운 날 되세요..
>
>
>
> > midas 님이 쓴 글입니다.
>
> > 제목 : 재질문입니다
>
> > 346번에대한 354번에 대해서 답변감사드립니다
> > 메일로 보내주신 수식이 354번답변처럼 되어있던데요
> > 어찌하는 건지 통...?
> > 매수한상태에서 일봉이 5일선아래로 내려가면 청산없이 매도로 주문이
> > 들어가거던요 이럴경우에 청산후 매도로 주문이 들어 가게끔 안될까요
> > 반대로도 마찬가지고요 이 식을 첨부터 다시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메일로요..정말죄송합니다....
메일 잘받았습니다 제의도와 비슷하더군요 근데 한가지 갭보정 차트에
적용을 했더니 매수 매수청산만 거래되고 매도 매도청산은 거래가 없더군요 시뮬레이션상으로요 어찌된건지 그리고 갭보정차트에서 사용할수 있게 부탁합니다
매번감사합니다...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