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_^ 수고에 감사
2003-08-12 00:00:00
993
글번호 612
질의 363과 관련입니다
--- 그수식을 "프로" 에 넣니 에러 가 나와서 너무 미안 해요
추가사항은 챠트표시
전고점 --red(색)
전저점 --blue(색)
이것밖에 없는데 뭐 추가가 필요 한가 봐요
+++ 프로에 돌아 가면 좋고 그래서 당분간 이수식을 시스템 트레이딩의 지표수식으로 하고 파요
다시한번 수고에 기대를 겁니다
건승을 기도 드리면서
... 토요일 아침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메일로 답변드렸습니다...(내용무)
답변 3
enrich
2003-08-13 00:00:00
너무감사 하고요
이런 수식을 예스트레이드에도 사용 코자 하니 지표나 시스템 수식중 아무거나
이와 똑같을수는 없지만 성능이 같은것으로 한번더 부탁드립니다
건승을 빕니다
> enrich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_^ 수고에 감사
> 질의 363과 관련입니다 .............................................>>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8-13 00:00:00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8-12 00:00:00
안녕하세요..
지표식을 확인해보니 이상이 없었습니다. 새로만드는 과정에서 에러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메일로 지표식을 파일로 첨부하여 보내드렸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enrich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_^ 수고에 감사
> 질의 363과 관련입니다
> --- 그수식을 "프로" 에 넣니 에러 가 나와서 너무 미안 해요
> 추가사항은 챠트표시
> 전고점 --red(색)
> 전저점 --blue(색)
> 이것밖에 없는데 뭐 추가가 필요 한가 봐요
> +++ 프로에 돌아 가면 좋고 그래서 당분간 이수식을 시스템 트레이딩의 지표수식으로 하고 파요
> 다시한번 수고에 기대를 겁니다
> 건승을 기도 드리면서
> ... 토요일 아침
>
>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 > 제목 : 메일로 답변드렸습니다...(내용무)
>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