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_^ 수고에 감사

프로필 이미지
enrich
2003-08-12 00:00:00
993
글번호 612
답변완료
질의 363과 관련입니다 --- 그수식을 "프로" 에 넣니 에러 가 나와서 너무 미안 해요 추가사항은 챠트표시 전고점 --red(색) 전저점 --blue(색) 이것밖에 없는데 뭐 추가가 필요 한가 봐요 +++ 프로에 돌아 가면 좋고 그래서 당분간 이수식을 시스템 트레이딩의 지표수식으로 하고 파요 다시한번 수고에 기대를 겁니다 건승을 기도 드리면서 ... 토요일 아침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메일로 답변드렸습니다...(내용무)
지표
답변 3
프로필 이미지

enrich

2003-08-13 00:00:00

너무감사 하고요 이런 수식을 예스트레이드에도 사용 코자 하니 지표나 시스템 수식중 아무거나 이와 똑같을수는 없지만 성능이 같은것으로 한번더 부탁드립니다 건승을 빕니다 > enrich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_^ 수고에 감사 > 질의 363과 관련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8-13 00:00:00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8-12 00:00:00

안녕하세요.. 지표식을 확인해보니 이상이 없었습니다. 새로만드는 과정에서 에러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메일로 지표식을 파일로 첨부하여 보내드렸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enrich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_^ 수고에 감사 > 질의 363과 관련입니다 > --- 그수식을 "프로" 에 넣니 에러 가 나와서 너무 미안 해요 > 추가사항은 챠트표시 > 전고점 --red(색) > 전저점 --blue(색) > 이것밖에 없는데 뭐 추가가 필요 한가 봐요 > +++ 프로에 돌아 가면 좋고 그래서 당분간 이수식을 시스템 트레이딩의 지표수식으로 하고 파요 > 다시한번 수고에 기대를 겁니다 > 건승을 기도 드리면서 > ... 토요일 아침 > >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 > 제목 : 메일로 답변드렸습니다...(내용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