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부탁드립니다.
2003-08-18 00:00:00
1140
글번호 636
세븐 바이너리 지표에 들어가는 일곱 가지 지표.
< 첫번째 지표 : 거래량 지표 Chakin Osc >
< 두번째 지표 : 이동평균 지표 >
< 세번재 지표 : MACD 지표 >
< 네번째 지표 : 오실레이터 지표 변화율(ROC) >
< 다섯번째 지표 : 오실레이터 지표 Stochastics : 기준선 50 >
< 여섯번째 지표 : 오실레이터 지표 상품채널지수(CCI) : 기준선 0 >
< 일곱번째 지표 :추세 추종지표 Parabolic >
를 예스트레이더 프로에서 사용 시스템트레이딩으로 이용하고 싶습니다.
나쁜 머리로 계속 시도를 해봤지만 도저히 안되겠습니다.
+2 에서 매수 -2 에서 매도 부탁드립니다.
당일 정리 원칙으로요. 장중에 정리는 수익 몇 %, 손절 몇 % 로 정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0930 이후에 매매 시작하면 좋겠습니다.
아래메일로 수식 부탁드립니다. ^^*
얼마나 걸리까요?
chunjungchan@hotmail.com
답변 2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8-19 00:00:00
> 찬이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부탁드립니다.
> 세븐 바이너리 지표에 들어가는 일곱 가지 지표.
>
> < 첫번째 지표 : 거래량 지표 Chakin Osc >
> < 두번째 지표 : 이동평균 지표 >
> < 세번재 지표 : MACD 지표 >
> < 네번째 지표 : 오실레이터 지표 변화율(ROC) >
> < 다섯번째 지표 : 오실레이터 지표 Stochastics : 기준선 50 >
> < 여섯번째 지표 : 오실레이터 지표 상품채널지수(CCI) : 기준선 0 >
> < 일곱번째 지표 :추세 추종지표 Parabolic >
>
> 를 예스트레이더 프로에서 사용 시스템트레이딩으로 이용하고 싶습니다.
>
> 나쁜 머리로 계속 시도를 해봤지만 도저히 안되겠습니다.
>
> +2 에서 매수 -2 에서 매도 부탁드립니다.
>
> 당일 정리 원칙으로요. 장중에 정리는 수익 몇 %, 손절 몇 % 로 정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 0930 이후에 매매 시작하면 좋겠습니다.
>
> 아래메일로 수식 부탁드립니다. ^^*
>
> 얼마나 걸리까요?
>
> chunjungchan@hotmail.com
찬이
2003-08-21 00:00:00
냉무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