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찬이
2003-08-18 00:00:00
1140
글번호 636
답변완료
세븐 바이너리 지표에 들어가는 일곱 가지 지표. < 첫번째 지표 : 거래량 지표 Chakin Osc > < 두번째 지표 : 이동평균 지표 > < 세번재 지표 : MACD 지표 > < 네번째 지표 : 오실레이터 지표 변화율(ROC) > < 다섯번째 지표 : 오실레이터 지표 Stochastics : 기준선 50 > < 여섯번째 지표 : 오실레이터 지표 상품채널지수(CCI) : 기준선 0 > < 일곱번째 지표 :추세 추종지표 Parabolic > 를 예스트레이더 프로에서 사용 시스템트레이딩으로 이용하고 싶습니다. 나쁜 머리로 계속 시도를 해봤지만 도저히 안되겠습니다. +2 에서 매수 -2 에서 매도 부탁드립니다. 당일 정리 원칙으로요. 장중에 정리는 수익 몇 %, 손절 몇 % 로 정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0930 이후에 매매 시작하면 좋겠습니다. 아래메일로 수식 부탁드립니다. ^^* 얼마나 걸리까요? chunjungchan@hotmail.com
지표
답변 2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8-19 00:00:00

> 찬이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부탁드립니다. > 세븐 바이너리 지표에 들어가는 일곱 가지 지표. > > < 첫번째 지표 : 거래량 지표 Chakin Osc > > < 두번째 지표 : 이동평균 지표 > > < 세번재 지표 : MACD 지표 > > < 네번째 지표 : 오실레이터 지표 변화율(ROC) > > < 다섯번째 지표 : 오실레이터 지표 Stochastics : 기준선 50 > > < 여섯번째 지표 : 오실레이터 지표 상품채널지수(CCI) : 기준선 0 > > < 일곱번째 지표 :추세 추종지표 Parabolic > > > 를 예스트레이더 프로에서 사용 시스템트레이딩으로 이용하고 싶습니다. > > 나쁜 머리로 계속 시도를 해봤지만 도저히 안되겠습니다. > > +2 에서 매수 -2 에서 매도 부탁드립니다. > > 당일 정리 원칙으로요. 장중에 정리는 수익 몇 %, 손절 몇 % 로 정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 0930 이후에 매매 시작하면 좋겠습니다. > > 아래메일로 수식 부탁드립니다. ^^* > > 얼마나 걸리까요? > > chunjungchan@hotmail.com
프로필 이미지

찬이

2003-08-21 00:00:00

냉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