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383번에 대한 재질문입니다.
2003-08-21 00:00:00
752
글번호 645
메일 잘받았습니다 제의도와 비슷하더군요 근데 한가지 갭보정 차트에
적용을 했더니 매수 매수청산만 거래되고 매도 매도청산은 거래가 없더군요 시뮬레이션상으로요 어찌된건지 그리고 갭보정차트에서 사용할수 있게 부탁합니다
매번감사합니다...
답변 2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8-22 00:00:00
안녕하세요..예스스탁입니다.
답변이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갭보정 차트에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일간의 이동평균선이 갭보정을 하기전의 가격으로 계산을 하기 때문입니다.
도움이 되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 midas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383번에 대한 재질문입니다.
> 메일 잘받았습니다 제의도와 비슷하더군요 근데 한가지 갭보정 차트에
> 적용을 했더니 매수 매수청산만 거래되고 매도 매도청산은 거래가 없더군요 시뮬레이션상으로요 어찌된건지 그리고 갭보정차트에서 사용할수 있게 부탁합니다
> 매번감사합니다...
>
midas
2003-08-22 00:00:00
> midas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383번에 대한 재질문입니다.
> 메일 잘받았습니다 제의도와 비슷하더군요 근데 한가지 갭보정 차트에
> 적용을 했더니 매수 매수청산만 거래되고 매도 매도청산은 거래가 없더군요 시뮬레이션상으로요 어찌된건지 그리고 갭보정차트에서 사용할수 있게 부탁합니다
> 매번감사합니다...
>
그리고 383번에 대한수식을 예스차트에 적용시켜볼려고 예스트레이드식으로 문의했더니
안된다고 하네요 구식으로 변경할수 있다면 부탁합니다
그리고 시물레이션을 적용했을 때 예를들어 10p의 수익이났다고 결과가 나오면
100%믿을 수없겠지만 - 주문시점에 가격변동에의해- 어느정도 현실과 맞다고 보시는지?
프로식도 예스차트에 적용할수있게 빠른 업그레이드 부탁합니다
매번감사합니다...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