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외국인 보유비율를 지표로
2003-08-22 00:00:00
957
글번호 660
안녕하세요 ?
개별종목에서 외국인 보유비율를 지표로 표시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실시간으로는 안되더라도 일간이나 주간차트에서 볼 수 있도록요.
다른 차트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것을 봤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8-25 00:00:00
안녕하십니까? 예스스탁입니다.
현재 다음 업그레이드 준비중이라 당분간은 반영하기 어려울 듯합니다.
추후 검토 후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J_ielvira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외국인 보유비율를 지표로
> 안녕하세요 ?
>
> 개별종목에서 외국인 보유비율를 지표로 표시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 실시간으로는 안되더라도 일간이나 주간차트에서 볼 수 있도록요.
>
> 다른 차트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것을 봤습니다.
>
>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