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표식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취운
2003-08-21 00:00:00
948
글번호 662
답변완료
수고 많으십니다.. 예트 프로가 저를 무쟈게 공부를 시키는 군요...ㅎ~ 요즘 지표식을 이것 저것 짜 보느라고 머리가 터지는 같습니다..^^ 시그마 지표에 시그널을 넣어 보고싶습니다, 지표식 2개를 부탁드립니다.. slow-stochastics처럼 slow 개념을 도입하고자 합니다.. 본래의 SIGMA값을 fast로 보고 이를 이평한것을 slow로 놓아서 이 slow지표를 본 지표로 보고자 합니다. 그리고 다시 이 slow지표를 다시 이평해 시그널을 주고 싶습니다.. 말이 좀 복잡한건지 모르겠습니다. ema(ema(sigma(c,20),5,5)으로 보고자 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지표식으로 만들고자 하는데 함수인자 형식이 맞지 않음너무 많음등등의 오류가 뜨는군요.. 그리고 그냥 시그마값에 ema(sigma(c,20),5)으로 시그널을 넣는 식도 부탁드립니다.. 며칠을 씨뤘지만 쉽지가 않네요...^^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8-22 00:00:0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시그마 지표에 시그널을 취한 지표를 다음과 같이 작성해 보았습니다.... Input : Period(20), Period1(10), Period2(10); Var : Sigma(0); Sigma = (C-ma(C,Period))/STD(C,Period); Plot1(Sigma); Plot2(ema(Sigma,Period1)); Plot3(ema(ema(Sigma,Period1),Period2)); PlotBaseLine1(0, "기준선1"); PlotBaseLine2(3, "기준선2"); PlotBaseLine3(-3, "기준선3");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취운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식 문의드립니다.. > 수고 많으십니다.. > 예트 프로가 저를 무쟈게 공부를 시키는 군요...ㅎ~ > > 요즘 지표식을 이것 저것 짜 보느라고 머리가 터지는 같습니다..^^ > > 시그마 지표에 시그널을 넣어 보고싶습니다, > 지표식 2개를 부탁드립니다.. > > slow-stochastics처럼 slow 개념을 도입하고자 합니다.. > 본래의 SIGMA값을 fast로 보고 이를 이평한것을 slow로 놓아서 > 이 slow지표를 본 지표로 보고자 합니다. > > 그리고 다시 이 slow지표를 다시 이평해 시그널을 주고 싶습니다.. > > 말이 좀 복잡한건지 모르겠습니다. > > ema(ema(sigma(c,20),5,5)으로 보고자 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지표식으로 > 만들고자 하는데 함수인자 형식이 맞지 않음너무 많음등등의 오류가 뜨는군요.. > > 그리고 그냥 > 시그마값에 ema(sigma(c,20),5)으로 시그널을 넣는 식도 부탁드립니다.. > > 며칠을 씨뤘지만 쉽지가 않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