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쌀사비팔
2013-08-14 16:20:14
157
글번호 66466
답변완료
분봉 사용합니다. 2가지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매수> 당일 고가는 전일 종가대비 +8% 이하여야 하고, 전일(일봉) 종가대비 -3%이하로 하락하고, 5일선(일봉) 이격도가 102.5 이하일 때 매수. *당일 매도하였다면 매수금지 <매도> 익일 시가에 대도. --- 두 번째... <매수> 당일 고가는 전일 종가대비 +8% 이하여야 하고, 전일(일봉) 종가대비 -3%이하로 하락하고 20일선(일봉) 이격도가 102.5 이하일 때 매수. *당일 매도하였다면 매수 금지 <매도> 익일 시가에 대도.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8-14 16:36:0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시초가에 청산을 하기 위해서는 차트의 마지막봉에서 if조건을 충족시켜 다음날 시초가에 신호와 주문이 발생하게 해야 합니다. 사용하는 차트주기에 따라 마지막봉의 시간이 다르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input : P1(5); var : sumV(0), maV(0), count(0),dis(0); sumV = 0; for count = 0 to P1-1 { sumV = sumV+DayClose(count); } maV = sumV / P1; dis = C/mav*100; if ExitDate(1) != sdate and dayhigh < DayClose(1)*1.08 and crossdown(C,DayClose(1)*0.97) and dis <= 102.5 Then buy(); #사용하시는 분봉차트에서 마지막 봉의 시간을 지정하셔야 합니다. #1분이나 5분등에서 주식은 150000, 선옵은 151500입니다. if stime == 150000 Then ExitLong("bx",AtMarket); 2. input : P1(20); var : sumV(0), maV(0), count(0),dis(0); sumV = 0; for count = 0 to P1-1 { sumV = sumV+DayClose(count); } maV = sumV / P1; dis = C/mav*100; if ExitDate(1) != sdate and dayhigh < DayClose(1)*1.08 and crossdown(C,DayClose(1)*0.97) and dis <= 102.5 Then buy(); #사용하시는 분봉차트에서 마지막 봉의 시간을 지정하셔야 합니다. #1분이나 5분등에서 주식은 150000, 선옵은 151500입니다. if stime == 150000 Then ExitLong("bx",AtMarket); 즐거운 하루되세요 > 쌀사비팔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탁드립니다. > 분봉 사용합니다. 2가지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매수> 당일 고가는 전일 종가대비 +8% 이하여야 하고, 전일(일봉) 종가대비 -3%이하로 하락하고, 5일선(일봉) 이격도가 102.5 이하일 때 매수. *당일 매도하였다면 매수금지 <매도> 익일 시가에 대도. --- 두 번째... <매수> 당일 고가는 전일 종가대비 +8% 이하여야 하고, 전일(일봉) 종가대비 -3%이하로 하락하고 20일선(일봉) 이격도가 102.5 이하일 때 매수. *당일 매도하였다면 매수 금지 <매도> 익일 시가에 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