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부탁드립니다.
2013-08-14 16:20:14
157
글번호 66466
분봉 사용합니다. 2가지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매수>
당일 고가는 전일 종가대비 +8% 이하여야 하고,
전일(일봉) 종가대비 -3%이하로 하락하고,
5일선(일봉) 이격도가 102.5 이하일 때 매수.
*당일 매도하였다면 매수금지
<매도>
익일 시가에 대도.
---
두 번째...
<매수>
당일 고가는 전일 종가대비 +8% 이하여야 하고,
전일(일봉) 종가대비 -3%이하로 하락하고
20일선(일봉) 이격도가 102.5 이하일 때 매수.
*당일 매도하였다면 매수 금지
<매도>
익일 시가에 대도.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8-14 16:36:0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시초가에 청산을 하기 위해서는 차트의 마지막봉에서
if조건을 충족시켜 다음날 시초가에 신호와 주문이 발생하게 해야 합니다.
사용하는 차트주기에 따라 마지막봉의 시간이 다르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input : P1(5);
var : sumV(0), maV(0), count(0),dis(0);
sumV = 0;
for count = 0 to P1-1 {
sumV = sumV+DayClose(count);
}
maV = sumV / P1;
dis = C/mav*100;
if ExitDate(1) != sdate and
dayhigh < DayClose(1)*1.08 and
crossdown(C,DayClose(1)*0.97) and
dis <= 102.5 Then
buy();
#사용하시는 분봉차트에서 마지막 봉의 시간을 지정하셔야 합니다.
#1분이나 5분등에서 주식은 150000, 선옵은 151500입니다.
if stime == 150000 Then
ExitLong("bx",AtMarket);
2.
input : P1(20);
var : sumV(0), maV(0), count(0),dis(0);
sumV = 0;
for count = 0 to P1-1 {
sumV = sumV+DayClose(count);
}
maV = sumV / P1;
dis = C/mav*100;
if ExitDate(1) != sdate and
dayhigh < DayClose(1)*1.08 and
crossdown(C,DayClose(1)*0.97) and
dis <= 102.5 Then
buy();
#사용하시는 분봉차트에서 마지막 봉의 시간을 지정하셔야 합니다.
#1분이나 5분등에서 주식은 150000, 선옵은 151500입니다.
if stime == 150000 Then
ExitLong("bx",AtMarket);
즐거운 하루되세요
> 쌀사비팔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탁드립니다.
> 분봉 사용합니다. 2가지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매수>
당일 고가는 전일 종가대비 +8% 이하여야 하고,
전일(일봉) 종가대비 -3%이하로 하락하고,
5일선(일봉) 이격도가 102.5 이하일 때 매수.
*당일 매도하였다면 매수금지
<매도>
익일 시가에 대도.
---
두 번째...
<매수>
당일 고가는 전일 종가대비 +8% 이하여야 하고,
전일(일봉) 종가대비 -3%이하로 하락하고
20일선(일봉) 이격도가 102.5 이하일 때 매수.
*당일 매도하였다면 매수 금지
<매도>
익일 시가에 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