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일봉 차트에서 시초가 갭상승(0프로 포함)이면 즉시 그봉에서 매수방법 문의입니다.
2013-08-14 17:15:04
172
글번호 66479
수고하십니다.
일봉상에서 시초가 갭상승(0프로 포함)일때 바로 매수 하는 방법을 문의 드립니다.
종목을 그전날 선택하여 자동 매수를 그 전날 걸어 놓고 다음날 시초가 갭 상승일때
바로 매수 방법 말입니다.
일봉에서 안되면 분봉상에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8-14 17:19:5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일봉차트이시면 아래식 이용하시면 됩니다.
시스템은 진입만 있으면 차트상 가장 처음 만족한 과거일에
신호가 발생하고 이후에 청산이 없으므로 신호가 반복되지 않습니다.
진입봉 종가에 청산하도록 했습니다.
if NextBarOpen >= C Then
buy("b",AtMarket);
ExitLong();
즐거운 하루되세요
> WT_dori100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일봉 차트에서 시초가 갭상승(0프로 포함)이면 즉시 그봉에서 매수방법 문의입니다.
> 수고하십니다.
일봉상에서 시초가 갭상승(0프로 포함)일때 바로 매수 하는 방법을 문의 드립니다.
종목을 그전날 선택하여 자동 매수를 그 전날 걸어 놓고 다음날 시초가 갭 상승일때
바로 매수 방법 말입니다.
일봉에서 안되면 분봉상에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