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문의 드립니다~
2013-08-16 04:38:54
131
글번호 66484
5분봉에서
매수1식
09시~11시사이에
외인코스피금액 > 0 and 기관 코스피금액 > 0 , 종가가 10이평 위에있을때 매수
종가가 20이평 아래서 끝나면 손절(최적화가능)
목표가는 3포인트(최적화가능)
매수2식
09시~11시사이에
외인코스피금액 > 0 and 외인선물 > 0 , 종가가 20이평 위에있을때 매수
종가가 40이평 아래서 끝나면 손절(최적화가능)
목표가는 2포인트(최적화가능)
매도1식
09시~11시사이에
외인코스피금액 < 0 and 기관 코스피금액 < 0 , 종가가 10이평 아래에있을때 매도
종가가 20이평 위에서 끝나면 손절(최적화가능)
목표가는 4포인트(최적화가능)
매도2식
09시~11시사이에
외인코스피금액 < 0 and 외인선물 < 0 , 종가가 20이평 아래에있을때 매도
종가가 40이평 위에서 끝나면 손절(최적화가능)
목표가는 2.5포인트(최적화가능)
그리고 모든 포지션을 동시호가전 당일 청산하고 싶습니다
평소에는 3시5분에 동시호가가 들어가니까 3시에 모든 포지션 청산되고
만기일은 2시 45분 에 모든 포지션 청산되게 식을 짜고 싶어요
따로따로 식을 만들어 봤는데 합치려고 하니까
목표가를 다르게 하는것도 많이 헷갈리고 그렇네요 도와주세용~ㅎ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8-16 09:04:5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data2 KP외국인순매수금액
#data3 KP개인순매수금액
#수급합이 0이므로 기관은 data2+data3의 역수
input : P1(10),P2(20),BuyProfit1(3),BuyProfit2(2),SellProfit1(4),SellProfit2(2.5);
var : D1(0,data1),D2(0,data1),D3(0,data1),ma1(0,data1),ma2(0,data1);
D1 = data2(c);
D2 = data2(c);
D3 = -(D1+D2);
ma1 = data1(ma(c,P1));
ma2 = data1(ma(c,P2));
if stime >= 090000 and stime < 110000 and
D2 > 0 and D3 > 0 and C > ma1 Then
buy("b1");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bx1",atlimit,EntryPrice+BuyProfit1,"b1");
if stime >= 090000 and stime < 110000 and
D2 > 0 and D3 > 0 and C > ma2 Then
buy("b2");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bx2",atlimit,EntryPrice+BuyProfit2,"b2");
if stime >= 090000 and stime < 110000 and
D2 < 0 and D3 < 0 and C < ma1 Then
Sell("s1");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Short("sx1",atlimit,EntryPrice-SellProfit1,"S1");
if stime >= 090000 and stime < 110000 and
D2 < 0 and D3 < 0 and C < ma2 Then
Sell("s2");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Short("sx2",atlimit,EntryPrice-SellProfit2,"S2");
var : va1(0,data1),va2(0,data1),va3(0,data1);
va1 = data1(int(date/100)-int(date/10000)*100);
va2 = data1(date - int(date/100)*100);
va3 = data1(DayOfWeek(date));
if va1%3 == 0 and va2 >= 8 and va2 <= 14 and va3 == 4 then
SetStopEndofday(144500);#선물 만기일은 14시 45분
Else
SetStopEndofday(150000);#만기일이 아니면 15시
즐거운 하루되세요
> 아싸라삐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문의 드립니다~
> 5분봉에서
매수1식
09시~11시사이에
외인코스피금액 > 0 and 기관 코스피금액 > 0 , 종가가 10이평 위에있을때 매수
종가가 20이평 아래서 끝나면 손절(최적화가능)
목표가는 3포인트(최적화가능)
매수2식
09시~11시사이에
외인코스피금액 > 0 and 외인선물 > 0 , 종가가 20이평 위에있을때 매수
종가가 40이평 아래서 끝나면 손절(최적화가능)
목표가는 2포인트(최적화가능)
매도1식
09시~11시사이에
외인코스피금액 < 0 and 기관 코스피금액 < 0 , 종가가 10이평 아래에있을때 매도
종가가 20이평 위에서 끝나면 손절(최적화가능)
목표가는 4포인트(최적화가능)
매도2식
09시~11시사이에
외인코스피금액 < 0 and 외인선물 < 0 , 종가가 20이평 아래에있을때 매도
종가가 40이평 위에서 끝나면 손절(최적화가능)
목표가는 2.5포인트(최적화가능)
그리고 모든 포지션을 동시호가전 당일 청산하고 싶습니다
평소에는 3시5분에 동시호가가 들어가니까 3시에 모든 포지션 청산되고
만기일은 2시 45분 에 모든 포지션 청산되게 식을 짜고 싶어요
따로따로 식을 만들어 봤는데 합치려고 하니까
목표가를 다르게 하는것도 많이 헷갈리고 그렇네요 도와주세용~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