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조건식 ?
2013-08-15 00:54:15
142
글번호 66486
안녕하세요
> 제목 : 아래의 시스템식을 부탁드립니다
> 1)장시작과 함께 N시까지 N시간 동안의 고점 저점 기준으로(예)10시까지 1시간 동안
2)N시 이후 고점에 자동 예약 매도, 저점에 자동 매수
3)청산은 진입후 매수든 매도든 [ 0.5포인트 자동 손절, 2포인트 수익시, 종가 청산 ]  입니다.
4)추가적으로 0.5포인트 자동 손절이 실행되었으면, 3개봉이 완성된 후
다시 이전 고점(10시까지)+0.2p에서 매수, 
혹은 이전 저점(10시까지)-0.2p에서 매도,
5) 4)가 실행된 후 청산은 3)과 같습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8-16 09:51:5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수식으로 예약주문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수식은 지정한 값이상이나 이하의 시세가 발생해야 그때 신호와 함께 주문이 발생합니다.
input : ntime(100000);
var : cnt(0),count(0);
count = 0;
for cnt = 0 to 20{
if sdate == EntryDate(cnt) Then
count = count+1;
}
if stime < ntime Then{
var1 = dayhigh;
var2 = daylow;
}
if MarketPosition == 0 and stime >= ntime Then{
if count == 0 then{
buy("b1",AtStop,var1+PriceScale);
sell("s1",AtStop,var2-PriceScale);
}
if count > 0 and BarsSinceExit(1) >= 3 then{
buy("bb",AtStop,var1+0.2);
sell("ss",AtStop,var2-0.2);
}
}
SetStopProfittarget(2.0,PointStop);
SetStopLoss(0.5,PointStop);
SetStopEndofday(150000);
즐거운 하루되세요
> yang오뚜기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조건식 ?
> 안녕하세요
> 제목 : 아래의 시스템식을 부탁드립니다
> 1)장시작과 함께 N시까지 N시간 동안의 고점 저점 기준으로(예)10시까지 1시간 동안
2)N시 이후 고점에 자동 예약 매도, 저점에 자동 매수
3)청산은 진입후 매수든 매도든 [ 0.5포인트 자동 손절, 2포인트 수익시, 종가 청산 ] 입니다.
4)추가적으로 0.5포인트 자동 손절이 실행되었으면, 3개봉이 완성된 후
다시 이전 고점(10시까지)+0.2p에서 매수,
혹은 이전 저점(10시까지)-0.2p에서 매도,
5) 4)가 실행된 후 청산은 3)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