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조건식 ?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3-08-15 00:54:15
142
글번호 66486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 제목 : 아래의 시스템식을 부탁드립니다 > 1)장시작과 함께 N시까지 N시간 동안의 고점 저점 기준으로(예)10시까지 1시간 동안 2)N시 이후 고점에 자동 예약 매도, 저점에 자동 매수 3)청산은 진입후 매수든 매도든 [ 0.5포인트 자동 손절, 2포인트 수익시, 종가 청산 ]  입니다. 4)추가적으로 0.5포인트 자동 손절이 실행되었으면, 3개봉이 완성된 후 다시 이전 고점(10시까지)+0.2p에서 매수,  혹은 이전 저점(10시까지)-0.2p에서 매도, 5) 4)가 실행된 후 청산은 3)과 같습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8-16 09:51:5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수식으로 예약주문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수식은 지정한 값이상이나 이하의 시세가 발생해야 그때 신호와 함께 주문이 발생합니다. input : ntime(100000); var : cnt(0),count(0); count = 0; for cnt = 0 to 20{ if sdate == EntryDate(cnt) Then count = count+1; } if stime < ntime Then{ var1 = dayhigh; var2 = daylow; } if MarketPosition == 0 and stime >= ntime Then{ if count == 0 then{ buy("b1",AtStop,var1+PriceScale); sell("s1",AtStop,var2-PriceScale); } if count > 0 and BarsSinceExit(1) >= 3 then{ buy("bb",AtStop,var1+0.2); sell("ss",AtStop,var2-0.2); } } SetStopProfittarget(2.0,PointStop); SetStopLoss(0.5,PointStop); SetStopEndofday(150000); 즐거운 하루되세요 > yang오뚜기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조건식 ? > 안녕하세요 >&nbsp;제목&nbsp;:&nbsp;아래의&nbsp;시스템식을&nbsp;부탁드립니다 >&nbsp;1)장시작과&nbsp;함께&nbsp;N시까지&nbsp;N시간&nbsp;동안의&nbsp;고점&nbsp;저점&nbsp;기준으로(예)10시까지&nbsp;1시간&nbsp;동안 2)N시&nbsp;이후&nbsp;고점에&nbsp;자동&nbsp;예약&nbsp;매도,&nbsp;저점에&nbsp;자동&nbsp;매수 3)청산은&nbsp;진입후&nbsp;매수든&nbsp;매도든&nbsp;[&nbsp;0.5포인트&nbsp;자동&nbsp;손절,&nbsp;2포인트&nbsp;수익시,&nbsp;종가&nbsp;청산&nbsp;]&nbsp;&nbsp;입니다. 4)추가적으로&nbsp;0.5포인트&nbsp;자동&nbsp;손절이&nbsp;실행되었으면,&nbsp;3개봉이&nbsp;완성된&nbsp;후 다시&nbsp;이전&nbsp;고점(10시까지)+0.2p에서&nbsp;매수,&nbsp; 혹은&nbsp;이전&nbsp;저점(10시까지)-0.2p에서&nbsp;매도, 5)&nbsp;4)가&nbsp;실행된&nbsp;후&nbsp;청산은&nbsp;3)과&nbsp;같습니다.&nb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