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부탁드립니다.
2013-08-15 20:00:35
143
글번호 66489
1분봉 사용합니다.
<매수조건 공통>
당일 고가는 전일 종가대비 +8% 이하여야 하고,
당일 시가는 전일 종가대비 +4% 이하여야 하고,
전일 종가는 5일이평선(일봉) 이격도가 104.5 이상이어야 하고,
*당일 매도되었다면 매수금지
----
<매수1>
전일 종가대비 -2.5%이하로 하락하고,
5일이평선(일봉) 이격도가 100.5 이상~102.5 이하일 때 매수.
<매수1에 대한 매도>
14%수익시 매도
13%손실시 매도
3거래일 09시 15분에 매도
----
<매수2>
전일 종가대비 -5%이하로 하락하고,
5일이평선(일봉) 이격도가 102.5초과~104이하 사이일 때 매수.
<매수2에 대한 매도>
12%수익시 매도
11%손실시 매도
3거래일 09시 15분에 매도
*단, 매수1, 매수2 둘 중 먼저 매수된 1번만 매수.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8-16 10:16:1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1(5);
var : count(0),sumV(0),maV(0),dis(0);
var : sumV1(0),maV1(0),dis1(0),daycnt(0);
if date != date[1] Then
dayCnt = daycnt+1;
sumV = 0;
sumV1 = 0;
for count = 0 to P1-1 {
sumV = sumV+DayClose(count);
sumV1 = sumV1+DayClose(count+1);
}
maV = sumV / P1;
maV1 = sumV1 / P1;
dis = C/mav*100;
dis1 = DayClose(1)/mav1*100;
if MarketPosition == 0 and
ExitDate(1) != sdate and
dayhigh <= DayClose(1)*1.08 and
dayopen <= DayClose(1)*1.04 and
dis1 >= 104.5 Then{
if CrossDown(c,DayClose(1)*0.975) and
dis >= 100.5 and dis <= 102.5 Then
buy("b1");
if CrossDown(c,DayClose(1)*0.95) and
dis >= 102.5 and dis <= 104.0 Then
buy("b2");
}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bx11",atlimit,EntryPrice*1.14,"b1");
exitlong("bx12",AtStop,EntryPrice*0.87,"b1");
exitlong("bx21",atlimit,EntryPrice*1.12,"b1");
exitlong("bx22",AtStop,EntryPrice*0.89,"b1");
if dayCnt >= dayCnt[BarsSinceEntry]+3 and stime == 91400 Then
exitlong();
}
즐거운 하루되세요
> 쌀사비팔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탁드립니다.
> 1분봉 사용합니다.
<매수조건 공통>
당일 고가는 전일 종가대비 +8% 이하여야 하고,
당일 시가는 전일 종가대비 +4% 이하여야 하고,
전일 종가는 5일이평선(일봉) 이격도가 104.5 이상이어야 하고,
*당일 매도되었다면 매수금지
----
<매수1>
전일 종가대비 -2.5%이하로 하락하고,
5일이평선(일봉) 이격도가 100.5 이상~102.5 이하일 때 매수.
<매수1에 대한 매도>
14%수익시 매도
13%손실시 매도
3거래일 09시 15분에 매도
----
<매수2>
전일 종가대비 -5%이하로 하락하고,
5일이평선(일봉) 이격도가 102.5초과~104이하 사이일 때 매수.
<매수2에 대한 매도>
12%수익시 매도
11%손실시 매도
3거래일 09시 15분에 매도
*단, 매수1, 매수2 둘 중 먼저 매수된 1번만 매수.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