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림니다
2013-08-16 00:55:52
148
글번호 66496
무더운 날씨 항상 빠른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몇가지 시스템적용할려고 합니다 가능하시면 부탁드립니다
1)장시작첫봉이 시초가위이면 매수 아래이면 매도
2)당일 현재가가 시초가를 crossup하면매수 crossdown하면매도
3)분챠트에서 5이평선이 상승이면매수 하락이면 매도
4)분챠트에서 5이평이 쌍바닥이면 매수 쌍봉이면 매도
5)매수 매도 진입상태에서 재진입 금지하는시스템 부탁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8-16 13:46:0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if dayindex == 0 Then{
if C > DayOpen Then
buy();
if C < dayopen Then
sell();
}
#2
if dayindex > 0 Then{
if crossup(C,DayOpen) Then
buy();
if CrossDown(C,DayOpen) Then
sell();
}
#3
var1 = ma(c,5);
if var1 > var1[1] Then
buy();
if var1 < var1[1] Then
sell();
#4
input : Left(3),Right(3);
var2 = ma(c,5);
if SwingLow(1,var2,Left,right,Left+right+1) != -1 Then{
value1 = var2[right];
value2 = value1[1];
if value1 > value2 and value2 > 0 Then
Buy();
}
if SwingHigh(1,var2,Left,right,Left+right+1) != -1 Then{
value3 = var2[right];
value4 = value3[1];
if value3 < value4 and value4 > 0 Then
sell();
}
#5
시스템은 시스템 트레이딩 설정창의 피라미딩탭에서
파리미딩을 설정하지 않으면
포지션 진행중에 동일포지션으로 진입하지 않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몽창시리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림니다
> 무더운 날씨 항상 빠른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몇가지 시스템적용할려고 합니다 가능하시면 부탁드립니다
1)장시작첫봉이 시초가위이면 매수 아래이면 매도
2)당일 현재가가 시초가를 crossup하면매수 crossdown하면매도
3)분챠트에서 5이평선이 상승이면매수 하락이면 매도
4)분챠트에서 5이평이 쌍바닥이면 매수 쌍봉이면 매도
5)매수 매도 진입상태에서 재진입 금지하는시스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