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동해바다01
2013-08-16 06:48:19
167
글번호 66498
답변완료
예스로 변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즐거운 주말 되세요 LT=LOWEST(L,P1); HT=HIGHEST(H,P1); NewH=VALUEWHEN(1,H>HT(1),H); BOX1=HIGHEST(H,P1-2)<HIGHEST(H,P1-1); TOP=VALUEWHEN(1,BarsSince(H>HT(1))==(P1-2) AND BOX1,NewH); BTM=VALUEWHEN(1,BarsSince(H>HT(1))==(P1-2) AND BOX1,LT);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8-16 14:21:4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1(10); var : LT(0),HT(0),NewH(0),BOX1(false),Top(0),BTM(0); LT=LOWEST(L,P1); HT=HIGHEST(H,P1); if H > HT[1] Then{ NewH = H; var1 = index; } BOX1=HIGHEST(H,P1-2)<HIGHEST(H,P1-1); if index-var1 == P1-2 and BOX1 Then Top = NewH; if index-var1 == P1-2 and BOX1 Then BTM = LT; plot1(TOP); plot2(BTM); 즐거운 하루되세요 > 동해바다01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예스로 변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즐거운 주말 되세요 LT=LOWEST(L,P1); HT=HIGHEST(H,P1); NewH=VALUEWHEN(1,H>HT(1),H); BOX1=HIGHEST(H,P1-2)<HIGHEST(H,P1-1); TOP=VALUEWHEN(1,BarsSince(H>HT(1))==(P1-2) AND BOX1,NewH); BTM=VALUEWHEN(1,BarsSince(H>HT(1))==(P1-2) AND BOX1,L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