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재문의 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에헤라디야
2013-08-16 13:18:19
152
글번호 66518
답변완료
앞의 31708에서 롱텀의 K가 D보다 크고 숏텀의 K가 50보다 크면 매수 반대일때 매도인데 한번 매수가 나오면 다음 매도조건이 되어 매도신호가 나올때까지 다른 신호가 안나왔으면 합니다. 무엇을 어떻게 수정해야하는지 수식좀 부탁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8-16 16:51:1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1(20),P2(3),P3(3),PP1(8),PP2(2),PP3(3); var1 = StochasticsK(P1,P2); var2 = StochasticsD(P1,P2,P3); var3 = StochasticsK(PP1,PP2); var4 = StochasticsD(PP1,PP2,PP3); if crossup(var1,var2) and var3 > 50 then buy(); if CrossDown(var1,var2) and var3 < 50 then sell(); 위 식은 매수식과 매도식만 있습니다. 매수진입후 매도조건 만족해야 매도로 스위칭하고 매도진입 이후에 매수조건 만족해야 매수로 스위칭을 합니다. 식 자체에는 다른 식이 없습니다. 시스템 트레이딩 설정창의 강제청산탭에서 강제청산이 설정이 되어 있지 않으신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에헤라디야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재문의 드립니다. > 앞의 31708에서 롱텀의 K가 D보다 크고 숏텀의 K가 50보다 크면 매수 반대일때 매도인데 한번 매수가 나오면 다음 매도조건이 되어 매도신호가 나올때까지 다른 신호가 안나왔으면 합니다. 무엇을 어떻게 수정해야하는지 수식좀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