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trustnh
2013-08-16 16:19:56
150
글번호 66531
답변완료
매매대상은 코스피선물 일봉이고요 kospi200주봉을 이용해서 kospi200지수 3주 이동평균선이 매주 화요일마다 산출된 3주 이동평균선을 상향돌파하면 매수 kospi200지수 3주 이동평균선이 매주 화요일마다 산출된 3주 이동평균선을 하향돌파하면 매도 식좀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8-16 17:18:1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주종목으로 선물 일봉을 띄우신 후에 참조데이터로 Kospi200지수를 동일하게 일봉으로 추가하신 후에 적용하시면 됩니다. 수식은 최근 완성봉만 이용해 계산하므로 참조데이터가 주봉이면 현재주의 값을 이용할 수가 없습니다. 수식에서 참조데이터(data2)의 주봉의 이평을 계산하게 작성했습니다. input : P(3); var : cnt(0,data1),V1(0,data2),sum(0,data2),mav(0,data2); Array : CC[100](0,data2); if data2(DayOfWeek(sdate) <= DayOfWeek(sdate[1]) and Sdate > sdate[1]) Then{ for cnt = 0 to 99{ CC[cnt] = CC[cnt-1][1]; } } CC[0] = data2(C); if CC[P] > 0 Then{ sum = 0; for cnt = 0 to P-1{ sum = sum+CC[cnt]; } mav = sum/P; if data2(DayOfWeek(sdate) == 2) Then V1 = mav; if V1 > 0 Then if crossup(mav,V1) Then buy(); if crossdown(mav,V1) Then sell(); } 즐거운 하루되세요 > trustnh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 문의드립니다 > 매매대상은 코스피선물 일봉이고요 kospi200주봉을 이용해서 kospi200지수 3주 이동평균선이 매주 화요일마다 산출된 3주 이동평균선을 상향돌파하면 매수 kospi200지수 3주 이동평균선이 매주 화요일마다 산출된 3주 이동평균선을 하향돌파하면 매도 식좀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