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재문의 드립니다.
2013-08-16 17:10:48
142
글번호 66538
손절후 반대매매하는 것을 프로그래밍 하려하는데요.
1. 현재 포지션과 금액에서 0.1포인트 손해일 경우 반대 매매가 행해지게 하고 싶습니다.
2. 산가격과 포지션에서 0.1포인트 손해일 경우 반대 매매가 행해지게 하고 싶습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8-16 17:25:0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수식에서는 체결가격은 알수 없어
2번으로는 식을 작성할 수 없습니다.
신호상의 진입가대비 0.1포인트 반대로 움직이면 청산하고 반대방향으로
진입하는 식입니다.
if MarketPosition == 1 Then
sell("bs",AtStop,EntryPrice-0.1);
if MarketPosition == -1 Then
Buy("sb",AtStop,EntryPrice+0.1);
즐거운 하루되세요
> 파란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재문의 드립니다.
> 손절후 반대매매하는 것을 프로그래밍 하려하는데요.
1. 현재 포지션과 금액에서 0.1포인트 손해일 경우 반대 매매가 행해지게 하고 싶습니다.
2. 산가격과 포지션에서 0.1포인트 손해일 경우 반대 매매가 행해지게 하고 싶습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