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몽창시리
2013-08-18 03:52:54
155
글번호 66554
답변완료
늘 수고많으시고 빠른답변에 감사합니다 1,볼린져밴드 폭이50이하로 하락한 상태에서 볼린져밴드 상단선을 종가가 상향돌파시매수 종가가 상단선안으로 들어올때 매도 2, 당일 첫매수매도 진입후 시가를기준으로 시가아래 1pt 시가위로 1pt,2pt,3pt 수평선을 표시할수 있게 해주세요 3,필터에 사용 1, 현재봉종가가 당일 시가보다 클경우만매수 2, 현재봉종가가 20봉 최고보다 클경우만 매수 3, swinglow저점이 직전보다 높을때만 매수 4, 20일 이동평균이 상승중일 경우만매수 5, 5.20.60 이 정배열일때만매수 6, Adx 지표가 상승중일때만 매수 7, Adx,지표가 50미만일때만 매수 8 단기ATR 이 장기ATR보다 작은경무만매수 9, 볼린져 밴드 폭이 축소된상태에서만 매수 10, 당일 시가가 전일고가보다 클경우만매수 11, 11시이후에는 리버스진입금지 12, 청산후 일정봉 이내에서는 진입금지 13 당일내 동일 방향 진입금지 14,큰수익 발생시 다음거래 진입금지 #### 죄송합니다 ####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8-19 15:49:3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Input : Period(20), MultiD(2); var : MAv(0),BBup(0),BBdn(0); MAv = ma(C,Period); BBup = BollBandUp(Period,MultiD); BBdn = BollBandDown(Period,MultiD); if crossup(c,BBup) Then buy(); if CrossDown(c,BBup) Then ExitLong(); 2. 시스템식 안에서는 지표를 그릴수 없습니다. 아래는 단순 시가-1, 시가+1,시가+2,시가+3을 그리는 지표식입니다. plot1(dayopen-1); plot2(dayopen+1); plot3(dayopen+2); plot4(dayopen+3); 3,필터에 사용 1, 현재봉종가가 당일 시가보다 클경우만매수 if C > dayopen+1 then buy(); 2, 현재봉종가가 20봉 최고보다 클경우만 매수 if C >= highest(H,20) then buy(); 3, swinglow저점이 직전보다 높을때만 매수 input : Left(3),Right(3); if Swinglow(1,L,Left,Right,left+Right+1) != -1 Then{ var1 = L[right]; var2 = var1[1]; } if var1 > var2 and var2 > 0 then buy(); 4, 20일 이동평균이 상승중일 경우만매수 if ma(c,20) > ma(c,20)[1] then buy(); 5, 5.20.60 이 정배열일때만매수 if ma(c,5) > ma(c,20) and ma(C,20) > ma(C,60) then buy(); 6, Adx 지표가 상승중일때만 매수 input : ADXP(14); var : ADXv(0); Adxv = adx(ADXP); if adxv > adxv[1] then buy(); 7, Adx,지표가 50미만일때만 매수 input : ADXP(14); var : ADXv(0); Adxv = adx(ADXP); if adxv < 50 then buy(); 8 단기ATR 이 장기ATR보다 작은경무만매수 input : P1(5),P2(20); var : atr1(0),atr2(0); atr1 = atr(P1); atr2 = atr(p2); if atr1 < atr2 then buy(); 9, 볼린져 밴드 폭이 축소된상태에서만 매수 Input : Period(20), MultiD(2); var : MAv(0),BBup(0),BBdn(0),diff(0); MAv = ma(C,Period); BBup = BollBandUp(Period,MultiD); BBdn = BollBandDown(Period,MultiD); diff = BBup-BBdn; if diff < diff[1] then buy(); 10, 당일 시가가 전일고가보다 클경우만매수 if dayopen > dayhigh(1) then buy(); 11, 11시이후에는 리버스진입금지 if stime < 110000 or (stime >= 110000 and MarketPosition == 0) Then{ if 매수조건 Then buy(); if 매도조건 Then sell(); } 12, 청산후 일정봉 이내에서는 진입금지 #당일 첫진입이면 조건만족하면 진입 #당일 직전에 청산이 있으면 5개봉 이후에 진입 if exitdate(1) != sdate or (ExitDate(1) == sdate and BarsSinceExit(1) >= 5) Then{ if 매수조건 Then buy(); if 매도조건 Then sell(); } 13 당일내 동일 방향 진입금지 해당 부분은 당일 각 방향으로 한번만 진입한다는 내용입니다. 아래식은 매수나 매도진입을 각 한번식만 하는 식입니다. var : cnt(0), bcnt(0),Scnt(0); Bcnt = 0; Scnt = 0; for cnt = 0 to 20{ if sdate == EntryDate(cnt) and MarketPosition(cnt) == 1 Then Bcnt = Bcnt+1; if sdate == EntryDate(cnt) and MarketPosition(cnt) == -1 Then scnt = Scnt+1; } if 매수조건 and bcnt < 1 Then buy(); if 매도조건 and Scnt < 1 Then sell(); 14,큰수익 발생시 다음거래 진입금지 어떤 청산이 발생했는지는 이름을 가지고 판단해야 합니다. 아래식은 목표수익 청산이 되면 이후에 진입을 금지하는 식입니다. 즉 특정이름의 청산이 발생하면 이후에 진입을 금지하게 됩니다. Condition1 = ExitDate(1) == sdate and IsExitName("StopProfittarget",1) == true; if 매수조건 and Condition1 == false Then buy(); if 매도조건 and Condition1 == false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몽창시리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늘 수고많으시고 빠른답변에 감사합니다 1,볼린져밴드 폭이50이하로 하락한 상태에서 볼린져밴드 상단선을 종가가 상향돌파시매수 종가가 상단선안으로 들어올때 매도 2, 당일 첫매수매도 진입후 시가를기준으로 시가아래 1pt 시가위로 1pt,2pt,3pt 수평선을 표시할수 있게 해주세요 3,필터에 사용 1, 현재봉종가가 당일 시가보다 클경우만매수 2, 현재봉종가가 20봉 최고보다 클경우만 매수 3, swinglow저점이 직전보다 높을때만 매수 4, 20일 이동평균이 상승중일 경우만매수 5, 5.20.60 이 정배열일때만매수 6, Adx 지표가 상승중일때만 매수 7, Adx,지표가 50미만일때만 매수 8 단기ATR 이 장기ATR보다 작은경무만매수 9, 볼린져 밴드 폭이 축소된상태에서만 매수 10, 당일 시가가 전일고가보다 클경우만매수 11, 11시이후에는 리버스진입금지 12, 청산후 일정봉 이내에서는 진입금지 13 당일내 동일 방향 진입금지 14,큰수익 발생시 다음거래 진입금지 #### 죄송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