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피보나치 수열 각 분봉서 볼수있게..
2013-08-18 11:06:56
274
글번호 66557
수고하십니다... 선물..옵션을 거래하는데여..
각 분봉 어느 분봉서나..당일 최고점..최저점서 대비 피보나치 수열.. 조정치비율..확장시 비율 수식을 좀 알려주심..감사히 사용하겠습니다 ( y축에 수열 수치 적혀 나올수있게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8-19 16:19:1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P를 1로 하시면 최고가 기준으로 아래로 23.6%, 38.2%, 50%, 61.8% 만큼 그리고
P를 -1로 하시면 최저가 기준으로 위로 23.6%, 38.2%, 50%, 61.8% 만큼 그립니다.
input : P(1);
var : HH(0),LL(0),RR(0);
HH = dayhigh;
LL = DayLow;
RR = HH-LL;
if P == 1 Then{
Plot1(HH, "당일최고가");
Plot2(HH-RR*0.236, "23.6%");
Plot3(HH-RR*0.382, "38.2%");
Plot4(HH-RR*0.500, "50.0%");
Plot5(HH-RR*0.618, "61.8%");
plot6(LL,"당일최저가");
}
Else{
Plot1(HH, "당일최고가");
Plot2(LL+RR*0.236, "23.6%");
Plot3(LL+RR*0.382, "38.2%");
Plot4(LL+RR*0.500, "50.0%");
Plot5(LL+RR*0.618, "61.8%");
plot6(LL,"당일최저가");
}
Y축에 각 수치를 보고자 하시면
지표속성의 차트표시탭에서 각선 모두 마지막 지표값 표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HI_hmp6678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피보나치 수열 각 분봉서 볼수있게..
> 수고하십니다... 선물..옵션을 거래하는데여..
각 분봉 어느 분봉서나..당일 최고점..최저점서 대비 피보나치 수열.. 조정치비율..확장시 비율 수식을 좀 알려주심..감사히 사용하겠습니다 ( y축에 수열 수치 적혀 나올수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