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피보나치 수열 각 분봉서 볼수있게..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3-08-18 11:06:56
274
글번호 66557
답변완료
수고하십니다... 선물..옵션을 거래하는데여.. 각 분봉 어느 분봉서나..당일 최고점..최저점서 대비 피보나치 수열.. 조정치비율..확장시 비율 수식을 좀 알려주심..감사히 사용하겠습니다 ( y축에 수열 수치 적혀 나올수있게요)
사용자 함수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8-19 16:19:1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P를 1로 하시면 최고가 기준으로 아래로 23.6%, 38.2%, 50%, 61.8% 만큼 그리고 P를 -1로 하시면 최저가 기준으로 위로 23.6%, 38.2%, 50%, 61.8% 만큼 그립니다. input : P(1); var : HH(0),LL(0),RR(0); HH = dayhigh; LL = DayLow; RR = HH-LL; if P == 1 Then{ Plot1(HH, "당일최고가"); Plot2(HH-RR*0.236, "23.6%"); Plot3(HH-RR*0.382, "38.2%"); Plot4(HH-RR*0.500, "50.0%"); Plot5(HH-RR*0.618, "61.8%"); plot6(LL,"당일최저가"); } Else{ Plot1(HH, "당일최고가"); Plot2(LL+RR*0.236, "23.6%"); Plot3(LL+RR*0.382, "38.2%"); Plot4(LL+RR*0.500, "50.0%"); Plot5(LL+RR*0.618, "61.8%"); plot6(LL,"당일최저가"); } Y축에 각 수치를 보고자 하시면 지표속성의 차트표시탭에서 각선 모두 마지막 지표값 표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HI_hmp6678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피보나치 수열 각 분봉서 볼수있게.. > 수고하십니다... 선물..옵션을 거래하는데여.. 각 분봉 어느 분봉서나..당일 최고점..최저점서 대비 피보나치 수열.. 조정치비율..확장시 비율 수식을 좀 알려주심..감사히 사용하겠습니다 ( y축에 수열 수치 적혀 나올수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