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표식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3-08-18 16:20:38
166
글번호 66559
답변완료
저번에부탁드렷는데 잘안되서요 30분봉 첫봉 고저중심 3선을3분봉에서 아래위 몇개 생성 되도록부탁드립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8-19 16:26:0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장시작 후 30분간의 최고가와 최저가를 그리고 최고가와 최저가 폭의 절반만큼을 위아래로 3개씩 더 그린 지표입니다. if stime < 93000 Then{ var1 = dayhigh; var2 = daylow; var3 = (var1+var2)/2; var4 = (var1-var2)/2;#고저폭의 절반 } plot1(var1,"장시작후30분 최고값"); plot2(var2,"장시작후30분 최저값"); plot3(var3,"장시작후30분 중간값"); plot4(var1+var4*1,"최고값+1배"); plot5(var1+var4*2,"최고값+2배"); plot6(var1+var4*3,"최고값+3배"); plot7(var2-var4*1,"최저값-1배"); plot8(var2-var4*1,"최저값-2배"); plot9(var2-var4*1,"최저값-3배"); 즐거운 하루되세요 > HI_koschs13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식 부탁드립니다 > 저번에부탁드렷는데 잘안되서요 30분봉 첫봉 고저중심 3선을3분봉에서 아래위 몇개 생성 되도록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