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표식 부탁드립니다
2013-08-18 16:20:38
166
글번호 66559
저번에부탁드렷는데 잘안되서요
30분봉 첫봉 고저중심 3선을3분봉에서 아래위 몇개 생성 되도록부탁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8-19 16:26:0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장시작 후 30분간의 최고가와 최저가를 그리고
최고가와 최저가 폭의 절반만큼을 위아래로 3개씩 더 그린 지표입니다.
if stime < 93000 Then{
var1 = dayhigh;
var2 = daylow;
var3 = (var1+var2)/2;
var4 = (var1-var2)/2;#고저폭의 절반
}
plot1(var1,"장시작후30분 최고값");
plot2(var2,"장시작후30분 최저값");
plot3(var3,"장시작후30분 중간값");
plot4(var1+var4*1,"최고값+1배");
plot5(var1+var4*2,"최고값+2배");
plot6(var1+var4*3,"최고값+3배");
plot7(var2-var4*1,"최저값-1배");
plot8(var2-var4*1,"최저값-2배");
plot9(var2-var4*1,"최저값-3배");
즐거운 하루되세요
> HI_koschs13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식 부탁드립니다
> 저번에부탁드렷는데 잘안되서요
30분봉 첫봉 고저중심 3선을3분봉에서 아래위 몇개 생성 되도록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