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표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이의정
2013-08-19 13:05:37
175
글번호 66577
답변완료
MACD Oscillater가 비교기준이 0이 아니라 이전값기준으로 변경해서 1)이전값기준으로 이전값보다 상승시 매수를 하고 상승이 멈추며 이전값보다 하락이 될경우 매수를 청산 2) 위와 반대로 이전값보다 하락시 매도 진입 , 매도를 하고 하락이 멈추며 이전값보다 상승이 될 경우 매도를 청산 부탁드립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8-19 18:04:0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매수-매수청산 input : P1(12),P2(26),P3(9); var1 = MACD_OSC(P1,P2,P3); if var1 > var1[1] Then value1 = 1; if var1 < var1[1] Then value1 = -1; if value1 == 1 and value1[1] != 1 Then buy(); if value1 == -1 and value1[1] != -1 Then ExitLong(); 2 매도-매도청산 input : P1(12),P2(26),P3(9); var1 = MACD_OSC(P1,P2,P3); if var1 > var1[1] Then value1 = 1; if var1 < var1[1] Then value1 = -1; if value1 == 1 and value1[1] != 1 Then exitshort(); if value1 == -1 and value1[1] != -1 Then sell(); 3 1번+2번 input : P1(12),P2(26),P3(9); var1 = MACD_OSC(P1,P2,P3); if var1 > var1[1] Then value1 = 1; if var1 < var1[1] Then value1 = -1; if value1 == 1 and value1[1] != 1 Then buy(); if value1 == -1 and value1[1] != -1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이의정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부탁드립니다 > MACD Oscillater가 비교기준이 0이 아니라 이전값기준으로 변경해서 1)이전값기준으로 이전값보다 상승시 매수를 하고 상승이 멈추며 이전값보다 하락이 될경우 매수를 청산 2) 위와 반대로 이전값보다 하락시 매도 진입 , 매도를 하고 하락이 멈추며 이전값보다 상승이 될 경우 매도를 청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