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표부탁드립니다
2013-08-19 13:05:37
175
글번호 66577
MACD Oscillater가
비교기준이 0이 아니라
이전값기준으로 변경해서
1)이전값기준으로 이전값보다 상승시 매수를 하고 상승이 멈추며 이전값보다 하락이 될경우 매수를 청산
2) 위와 반대로
이전값보다 하락시 매도 진입 , 매도를 하고 하락이 멈추며 이전값보다 상승이 될 경우 매도를 청산 부탁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8-19 18:04:0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매수-매수청산
input : P1(12),P2(26),P3(9);
var1 = MACD_OSC(P1,P2,P3);
if var1 > var1[1] Then
value1 = 1;
if var1 < var1[1] Then
value1 = -1;
if value1 == 1 and value1[1] != 1 Then
buy();
if value1 == -1 and value1[1] != -1 Then
ExitLong();
2 매도-매도청산
input : P1(12),P2(26),P3(9);
var1 = MACD_OSC(P1,P2,P3);
if var1 > var1[1] Then
value1 = 1;
if var1 < var1[1] Then
value1 = -1;
if value1 == 1 and value1[1] != 1 Then
exitshort();
if value1 == -1 and value1[1] != -1 Then
sell();
3 1번+2번
input : P1(12),P2(26),P3(9);
var1 = MACD_OSC(P1,P2,P3);
if var1 > var1[1] Then
value1 = 1;
if var1 < var1[1] Then
value1 = -1;
if value1 == 1 and value1[1] != 1 Then
buy();
if value1 == -1 and value1[1] != -1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이의정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부탁드립니다
> MACD Oscillater가
비교기준이 0이 아니라
이전값기준으로 변경해서
1)이전값기준으로 이전값보다 상승시 매수를 하고 상승이 멈추며 이전값보다 하락이 될경우 매수를 청산
2) 위와 반대로
이전값보다 하락시 매도 진입 , 매도를 하고 하락이 멈추며 이전값보다 상승이 될 경우 매도를 청산 부탁드립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