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골드드래곤
2013-08-19 17:19:28
137
글번호 66597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일봉차트에서 지표식을 출력할 때 당월 6번째일부터 지표를 출력하라는 수식을 알려주세요. 수고하세요.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8-19 18:12:0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idx(0); if date > date[1]+30 Then idx = 0; if idx >= 6 Then plot1(지표); 선그래프로 설정하시면 이전 출력값과 현재 출력값이 사선으로 연결되므로 그래프를 점그래프나 일자그래프등 이전과 선으로 연결이 안되 종류로 선택하셔야 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골드드래곤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일봉차트에서 지표식을 출력할 때 당월 6번째일부터 지표를 출력하라는 수식을 알려주세요. 수고하세요.